중국예술 부능 마을 제2회 중국·동릉전원 예술 시즌 개막
艺术赋能乡村 第二届中国·铜陵田原艺术季开幕
9일 오전, "예술 부능 마을"을 주제로중국동릉 제2회 다원예술계(田原)가 의안구 서련진 쟁교마을에서 막을 올린다.시 당정군 지도자 호계생, 조진화, 포츠립, 주랑, 반영발대식에는 화예평황학룡 등이 참석했다.조진화 시위원회 부비서는 예술계 시즌 가동을 선언했고, 시위원회 상무위원인 바우츠 부시장은 축사를 했다.
중국공산당 동릉시위원회 상무위원회, 동릉시 인민정부 부시장 보츠립 중국공동릉시위원회 상무위원회, 동릉시 인민정부부시장인 포츠립에게 축사 중 공동릉시위원회 조진화 부비서 개막 선언조진화 시위원회 부비서가 개막을 선포했다. 이번 행사는 시 농촌진흥사업 영도소조가 주최하고, 시 문화관광국시농촌진흥사업지도소 사무실중공의안구위의안구민정부가 주관한다.그 날부터 내년 2월까지로, 농촌 진흥 전략의 실시를 추진하여, 문화예술의 농촌 자양 기능을 충분히 발휘해, 시아버지를 모시기 위한 것이다.공예술을 농촌생활에 접목하고, 고품격 농촌문화예술행사를 개최하며, 농촌문화를 풍요롭게 발전시키고, 농촌민중의 정신문화생활을 활성화하며, 예술개조와 예술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농촌을 건설하고, 농촌관광의 발전을 더욱 촉진한다.
포츠립은 인사말에서 시골마을에 예술적 활력을 불어넣은 예술가를그들은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며, 이번 행사를 개최하여, 계속해서 예술 생태의 조성을 통해 친숙한 밭머리, 흰 벽과 검은 기와를 만들어 나가고 싶다고 지적하였다.예술의 숨결이 가득하고 전원적인 멋이 가득한 가장 아름다운 시골풍경선, 예술창작으로 농촌진흥 신동력을 부여하고, 예술가와 사회 각계각층을 열렬히 희망하며, 계속해서 전원의 예술계절에 관심을 기울이고, 동릉에 관심을 기울이는 농촌진흥 사업을 통해올라, 시골에 산이 보이고, 물이 보이는 것을 보게 하고, 얼마나 근심이 많은지 기억하고, 마을의 감정을 보존할 수 있게 하라.더 많은 유식자를 열렬히 환영하며, 동릉을 선택하여 기층에 뿌리를 내리고, 동릉의 발전에 벽돌과 가와를 더하고, 농촌의 발전 우위를 후식하여 농업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촉진하고, 농민의 활로를 넓히고 실천하는 가운데 '녹수청산'을 금산(金水青山)이라고 하였다.
저명한 예술가, 당대 예술 책전인, 건축가, 동릉전 원예술의 계절: 양극강 등단사 이번 중국동릉전원예술계 총기획에는 유명 예술기획자 량커강(。)이 계속됐다.올해, 량커강 선생은 작년 논연을 총결산하는 데 세부 사항을 가미하여 예술적 분위기와 공연을 개선 및 업그레이드하여 다와라 예술계 시즌 화면을 보여주며 대중적 감각을 극대화하였습니다!400여 명의 게스트, 수천 명의 관객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특약국내의 선봉연극감독이 연출한 대형 농경의례공연 풍곡송과 국내외 정상급 연예인들이 만든 멋진 문예공연, 논 잔치로 올해 중국동릉전원예술 시즌 시리즈를 시작한다.
중국조각학회 부회장, 중국미술가협회 조각예술위원회 부주임, 호북미술관 예술감독, 저명한 당대 조각가 푸중망 등단사 중국조각학회 부회장, 중국미술가협회 조각소예술위원회 부주임, 호북미술관 예술감독, 저명한 당대 조각가 푸중망이 출범하여 올해 예술계 시즌의 총체적 사고는 예술, 디자인, 문예의 종합 에너지를 첫 예술계로 계속 발전시킬 것이다.오리지널 문화건축 3곳, 시범 부티크 3곳 등!공공예술 창작, 오리지널 건축, 공간 개조, 시각적 최적화와 활동 내용 삽입 등을 하나의 세트로 조합하여 시골 문여단 브랜드의 IP 만들기를 전체적으로 해결합니다.의안구의 지원을 받아 쟁기다리 주변의 관광 패키지 시설과 표지판, 조명 밝기 공사 등도 보완한다.
작년 11월 제1회 중국·동릉전원예술 시즌 개막, 량크강 선생은 예술계에서, 설계계에서 폭넓은 인맥으로 거의 40명의 저명한 예술가들을 쟁기교촌 범위 내에서의 공공 예술 창작에 참여하도록 청하여, 모습을 나타냈다.야외조형물, 대형장치, 벽 낙서, 지경예술 등 39곳의 공공예술 명소를 조성한 식으로, 수많은 건축가를 초청하여 수교마을 오리지널을 위한 개성화된 세 곳의 미니어처를 설계하였다.국내외 예술계·중매를 일으켰다.체육계의 일치된 호평과 반향.
더욱 동릉 쟁기다리라는 작은 시골마을은 무한한 관심과 상업 기회를 가져왔다국내 문화예술계에서 널리 알려진 '예술촌' '예술부능마을'은 이미 동릉이 외뇌와 외력을 빌려 모색한 신시대 농촌진흥이다.문여단과 통합된 하나의 파제 경로.2018년 11월부터 2019년 11월까지 쟁기다리 이용객이 예년에 비해 95%나 증가했고, 신규 농가 식당 10여 곳, 상가 10여 곳이 새로 문을 연 것으로 나타났다.다와라 예술계절은 바로 시골을 미화하고 현지거주에 실질적인 개선을 가져왔으며, 동릉시 예술의 농촌진흥의 초심을 실현하였다.
2020년에, 량커강 팀은 쟁기다리 마을에서 적당한 것을 찾을 것이다.빈 공간은 국제예술가 주둔지를 만들어 더 많은 국제예술인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또한 마을에서는 남김없이 재건공사를 시도해 볼 것이다.성시의 일부 비유사업은 쟁교예술촌에 도입되고, 논연 풍곡송 등의 행사 형식을 클래식화하고, 의식화하고 새로운 전통을 재창조해 새로운 IP를 만든다.
마을의 진흥과 문재의 융합은 백년대계이므로, 지속적인 지속이 필요하다.추진과 건설의 완성! 프로젝트는 동릉시 위원회 시청의 조도를 받고 예술계 시즌을 문화예술과 설계 자원을 도입하는 행사로 삼기로 하였다운반체는 지속적으로 해야 한다!중국 특색의 대지예술 브랜드로 거듭나고, 쟁기다리마을을 둘러싸고 계속 확장하며,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쟁기다리예술촌'!동릉의 발전 형태를 바꾸는 길에 한 획을 그어라!
제2회 중국·동릉전원예술계절
총기획:양극강
주최자: 동릉시 농촌진흥사업 영도소조
주관 단위: 동릉시 문화와 관광국, 시농촌진흥공지도부 사무실로는, 중국공산당 의안구위원회, 의안구 인민정부, 북경양극강예술장관관리서비스 유한공사, 안후이이이이이 매스미디어 유한공사가 있다.사(동릉망)
시기: 2019년 11월 9일
장소: 안후이성 퉁링시 의안구 쟁교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