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의 매리어트 호텔 패키지인데, 추석연휴 10일부터 14일까지 하는 연휴 특별패키지로 일반 객실이 10만원 이더군요.
조식포함하면 12만원 (10% & 10% 제외)
매리어트 호텔 못가봤는데, 수영장이나 피트니스클럽 시설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런 것들 무료 이용가능하고, 주차서비스나 기타 잡스러운 것들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호텔의 장점이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시간이 모텔보다 여유롭기에 저녁 몇 시 이후에 가야 숙박되고 이런 거 없습니다.
까페가 모텔전문 까페이기에 망설였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요즘 잘나가는 모텔들 부담없이 특실이용하는 사람이면 솔깃할 정보일 것 같아 올렸습니다.
매리어트 호텔 홈피에서 확인해보면 자세한 정보 얻을 수 있습니다.
첫댓글 이렇게 정보르 가르쳐 주시는건 감사~~난또 인베티오네님이 직접파신다는줄 알고~~암튼 좀있으면 크리스마스 오겠지만 작년처럼 모텔가서 박아지 금액내고 밤12시에 들어가서 헤매지 말고,일찍 일찍 예약합시당
박아지.. 국민학교때 바가지인지 박아지인지 논쟁(?)을 버렸던 기억이..^^
그나저나 셉돌님은 모텔정보 소개해주는 뭐 그런 쪽으로 일하셔도 (물론 이윤 추구를 목적으로.)크게 성공할 것 같네요.. 이래저래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아엠티 사진 오픈하자마자 가서 올렸것만 밥사달란것도 아니고 술 사달란것도 아닌데,,,, 재수없게 자작글을 쓰고 옆업소 비방까지 하네여~~독수린지 까~치지는 해명해보라니까 쌩가고 있고~~ 지금 부모욕까지 할수 있는 카페하나 만들까 생각중~돈많아서 미안해~이사람 참~~~~
운영자님..크리스마스를 대비해서 공동구매..즉 한적한 모텔을 아도 쳐서 ,,,,어떨까요?
아 거 넘 좋네여.. 크리스마스때 요금은 거진 따따블요금일듯.. ㅡㅡ; 요거 공동구매 해서리 평상시루 받기만 해두 조을듯.. 아예 모텔 하나 예약해서 거서 정모할까여??? ^0^
나빌님 아이디어에 한 표 던집니다.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