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이끌어가는 베네통 포토 콘테스트
「United Colors of PHOTOGRAPHY」
소비자가 지원하고 소비자가 심사하는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베네통 포토 콘테스트가 진행중입니다.
20110401 - 20110731
CONTEST THEME : COLORS
색상이라는 단순한 뜻을 넘어 베네통이 표방하는 '다양성'을 말하며 사소한 일상부터 다양한 글로벌 이슈까지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한장의 사진으로 컬러스, 즉 '당양성'이란 주제를 명료하게 드러내길 바랍니다.
How to apply
1. 2011년 4월 1일 ~ 7월 30일 까지
2. 작품 규격 1024x768 poxel (권장사이즈 2400x1920픽셀, 2MB이상)
3. 개인 당 최대 3점 이내
The Prize
Top1 상금 1000만원 'Exploratiory Photo Trip Ti Fabrica'(이탈리아 'Fabrica' 체류기회 제공)
Top2 상금 500만원
Top3 상금 300만원
Top20 9월 전시회 진행 (전시회일정 변동 가능)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선발하는 포토 콘테스트 「United Colors of PHOTOGRAPHY」를 지난 4월부터 오는 7월까지 진행 중이다. 베네통의 United Colors of PHOTOGRAPHY는 브랜드가 일방적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캠페인이 아닌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그들이 이끌어가는 캠페인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이다.
「United Colors of PHOTOGRAPHY」의 지원 사진들은 다른 사진 콘테스트와는 달리 유니크하고 젊은 감성으로 온라인에서 눈길을 끈다.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의 사람들이 자신이 생각하는 '컬러:다양성'에 대한 생각을 사진으로 표현해 지원하고 있다.
포토 콘테스트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들이 직접 LIKE와Comment(댓글)한 인기 지원자들이 1차 심사 통과자인 TOP100으로 선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문자들은 수시로 사이트를 방문하고 공감이 가거나 호감이 가는 사진을 지원자들에게 LIKE와 Comment를 달아 의사를 표현한다.
베네통의「United Colors of PHOTOGRAPHY」는 오는 7월까지 진행되며 8월 최종 Top 1/Top2/Top3(각 각 1명)와 전시 기회를 얻는 Top20(20명)이 발표된다.
특히, Top1은 1000만원 상금과 함께 이탈리아 본사의 아트센터 파브리카 방문기회가 주어져 더욱 화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