甘デジ(아마데지)- 아따리확률을 상당히 가볍게 만든 기종으로 일반적인 맥스타임에 1/3이하로 만들어 아따리 확률이
1/120이하 기종들이 많습니다. 쉽에 아따리되는 대신이 출옥이 적어서 가볍게하기는 좋음
ミドルタイプ(미도르타이프)- 미틀타입에 일본식발음 아따리가 1/180-250사이에 기종으로 비교적 잘 걸리면서 출옥도
괜찮게 나옴 대신 연짱확률이 낮아 대박까지는 기대하기 힘드나 요즘은 가로처럼 무슨러쉬로
들어가는 시스템을 만들어서 출옥률을 높임.(AKB같은 기종)
MAXタイプ(마크스타이프)- 파친코에 겜블성때문에 협회에서 아따리확률을 1/400이하로 조정했기때문에 업계에서
1/399확률까지 올려서 만든 맥스타입 어차피 이것도 50%확률로 러쉬들어가면 의미는 없지만
일단은 현기종중에서는 가장 깊은 맥스타입 (북두.가로.루팡) 도아니면 모로가는 기종
ハイエナ(하이에나)- 동물중에 유일하게 뒷다리가 앞다리보다 잛아서 혼자서 사냥이 힘든 동물로 남이
남이 다잡아놓은 먹이감을 낚아채서 먹는다는 뜻으로 아따리 다잡아놓고
다이를 들어가서 잡는 스타일 업계전문용어
回転率(카이텐리츠)- 일반적으로 1K(1000엔)을 기준으로 4엔빠치 회전률을 말함
등가업장인 경우는 1K(15-17회전) 123같은 3엔환전인곳은 1K(20회전) 식으로 무조건 등가라고
좋은것도 아니고 환전률이 낮다고 나쁜것도 아님... 문제는 환전도 안좋은데 회전률이 나쁜업장을
피하는게 가장좋을듯합니다.
好機(호기)- 좋은기회라는 한자로 영문으로 CHANCE 말그대로 아따리 확률이 높아지는 찬스입니다.
경차같은 시대극스토리같은 기종에서 많이 나온는 단어
激熱(케키아츠)- 격렬 스토리진행과정이 상당히 결력하다는 뜻으로 아따리에 가장 강한 찬스시에 볼수있음
潜伏(센부크)- 잠복 일반적으로 약간의 설명이 필요한 고급편전문용로 기계내부적으로 아따리가 되어있는
상황으로 화면상으로 출옥이나 아따리가 안되어있음 일반적으로 북두에 세기말모드에
들어갈때 세그?에서 2라운드/4라운드로 표기되어 잠복이 되어있는지 아닌지 알수있음
기종마다 약간씩 틀리지만 일반이 모르고 버리는 경우가 간혹있으니 주의요망!!!
(하이에나의 주된 먹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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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용어가 많타보니 이것저것 구현설명붙혀서 하기에는 내용이 많은거같아서 기본적인것만 살을 붙혀서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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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많이 배우고 갑니다 ㅋ
감사합니다.
그래도 저도 여기까지는 아니 중급은 되나봅니다 ㅎㅎ
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잘보고있음다 감사요
수고하십니다^^
경차맨인뎅 호기와케키아츠의 참뜻을알게되었네요. . .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 ㅎ
저두 중급은 되는 모냥이네요 ㅋㅋㅋ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열심히 가르쳐주세요
요즘 기계들은 잠복일때 아타리수 올라가니 걱정없죠
잘보구 갑니다!
와 모른단어가 이리많내요ㅋㅋ
새삼 하이에나 뒷달이 앞달보다 짧구나 그래서 남에사냥뒷빡치는구나 알고 가는 일인입니당ㅋㅋ
감사합니다. 전문용어가 난무하면 뭐뜻인지 몰랐는데 잘 풀어주셨네요^^
잘배웁니다 항상감사합니다 ㅎ
잠복과 관련 도움될부분이 많을듯 싶은데... 좋은 자료가 있으면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