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오늘이 2025년 03월 25일이며 화요일이며 계사날인데 아침부터 사단 마귀의 역사가 충만 하네요.
부산은행 교통 후불카드 대금 독촉 전화 오고 성경앱 보내고 난리인데요?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어둠의 일들만 난무 하니 주님 이 일을 어찌 하리이까?
오늘은 새벽에 잠들게 하고 별 희한한 짓들을 하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지요?
삼성전자 부회장이 1962년생이었네요?
몰랐네요?
그런데 오늘 삼성 휴대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하기에 튀르키예어성경 마가복음 11장과 우간다어 성경 마가복음 11장을 업로더 하니 삼성전자 부회장을 지구를 떠나게 만드네요?
ㅋ ㅋ ㅋ
경인생은 흑암의 무리이니 그냥 두고 임인생을 지구를 떠나게 하는데요?
미친 사단 마귀들의 역사를 보게 하시네요?
스스로 멸망 하는 자가 행하는 악행입니다.
세상의 일도 하나님의 일도 모두 다 제대로 하지 못하는 어둠의 악령의 역사를 보게 하시는 분이 하나님 이십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순절 주간 중에 무교병을 터키 유기농 강력분인 터키 스텔라 강력분으로 무교병을 제조 하게 하시고 먹게 하고 계십니다.
이제 한 개 남았네요.
내일은 다른 빵을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냉장고 보관 중인 천연 발효종을 사용 해 빵 만드는 것은 부활절 지나고 만들어야 하겠네요?
하나님이 살아 계시는데 성경으로 죄를 먹고 마시는 무리들은 살려 주시고 임인년생을 지구를 떠나게 하시는군요.
ㅋ ㅋ ㅋ
이제 드디어 인류에게 야곱의 축복은 사라지는 것이군요.
스스로 멸망 하시는 분들이 행하는 일들입니다.
인류가 복 받으려 행하는 일들이 스스로 멸망 하는 길로 가고 있습니다.
복의 근원인 야곱을 죽이면 누구를 통해 하늘의 복을 받지요?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니 땅의 모든 족속이 너를 인하여 복을 얻을지라 하신지라"
하시는 말씀을 이루시는 하나님과 동행 하는 줄을 알고 믿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요한 계시록에 구원 받은 이들에게는 흰색옷을 입게 하신다고 하시는 말씀이 3장과 7장에 말씀이 있습니다.
ㅋ ㅋ ㅋ
그런데 이 사단 마귀가 행하는 악행을 보십시요?
경인년생이 숫자 2와 8을 사용 해 인류를 회복 시킬 배역도 아니고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 할 배역도 아닙니다.
이를 통해서 인류에게는 죄악만 가득 하고 주여 주여 하고 지옥 가게 만드는 배역이라고 성경은 말씀 하십니다.
레위기 18장에는 애굽의 풍습을 따라 살지 말라고 하고 19장에는 내가 거룩 하니 너희도 거룩 하라고 하시고 몸에 문신 하지도 말고 구별 해 살라고 하시는데 이 사단 마귀가 성경을 사용 해 기독교 집사인 영화 감독을 사용 해 귀신 영화 만들게 하고 천만 관객 동원 하게 하고 하나님이 축복 하셨다고 하게 만들어 신자 한 사람을 전도 해서는 자기들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만들고 있는 이 모든 악행들을 하나님이 낱낱이 기록 하고 계시고 반드시 각 육신의 악행대로 심판 하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지구의 70억의 인구 중에 하나님을 만났다고 하는 것은 거룩 하게 구별 된 백성으로 살게 하심이고 영생을 허락 하시는 믿음을 주시고 동행 하게 하시는데 이 사단 마귀는 주여 주여 하고 지옥 가게 만들고 있으니 이 또한 성경에 기록된대로 되어 지는 것이겠지요?
이러니 예수 그리스도께서 12제자들에게 바리새인과 사두개인들의 누룩을 조심하라고 하시지요?
사단 마귀는 성경을 사용 해 성전에서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하며 광명의 천사로 가장을 하고 온갖 미혹으로 인류를 지옥으로 데려 가고 있습니다.
전능 하신 하나님 아버지!
성경도 권위가 없게 만들고 새상의 법인 헌법도 권위를 무너뜨리고 사단 마귀만 높임을 받으려 하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인생들이 자기들의 생존을 위해 행하는 일들은 모두 다 스스로 멸망 하는 일들만 행하게 하고 있습니다.
헌법 재판관들의 판결이 자기들이 내린 판결과 위배 되고 상반 되는 판결을 하게 하니 스스로 멸망 하는 일들을 하고 있는 것이지요?
참 웃기고 기가 막히는 일들을 보게 하고 계십니다.
2025년 02월 27일에 최상목 권한대행의 헌법재판관 미임명 판결 결과가 재판관 8인의 전원일치 인용으로 미임명이 국회의 권한을 침해 하는 위헌이라고 판결을 해 놓고 이제 와서 국무총리 판결을 위헌도 아니고 위법도 아니라고 기각을 한다는 것은 스스로의 재판 결과를 잘못된 판결로 만들어 버리는 결과가 되니 이들은 스스로 멸망 하는 무리들이 맞지요?
8명의 재판관들 중 1명만 인용을 하고 5명이 기각 하고 2명은 각하 했는데요?
이 재판관들은 02월 27일에는 왜 최상목 권한대행의 재판관 미임명이 위헌이라고 속히 임명 하라고 판결을 한 것인가요?
참 희한 하고 웃기는 짓들을 하는 이 분들은 왜 이리 하는 거지요?
스스로 멸망 하시는 분들이 행하는 이 작태들을 주님께서 낱낱이 지켜 보고 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ㅋ ㅋ ㅋ
사람은 스스로의 생각과 행위에 대한 열매를 먹고 사는 것이지요?
스스로의 판결과 결정에 대한 결과가 앞으로의 인생에 나타나고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는 세상의 일도 하나님의 일도 어느 것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열매를 거두지 못하는 사단 마귀입니다.
마치 무언가를 대단히 잘 할 것처럼 하지만 생각 하고 행하는 모든 것이 그저 악하고 음란하고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일들만 자행 하고 있고 스스로 멸망 하고 자기도 망하고 남도 망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저 그런 배역을 맡은 이가 바로 사단 마귀라는 존재 라는 것입니다.
이 존재로 인해 인류는 하나님의 저주의 심판 안에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죄와 사망으로부터 구별 하시고 구원을 받은 이들에게는 세마포 흰 옷을 입게 하시고 동행 하신다고 하시는 하나님과 동행 하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세상의 육신적인 일들만을 바라보면 사단 마귀는 그저 매사에 사람 죽이는 일만 하는 존재이니까요.
사단 마귀가 날마다 저를 죽여 저는 살아서 날마다 천국에서 살게 하시고 계십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
사단 마귀의 악한 생각을 물리치시고 이기게 하시는 분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무엇을 해도 열매를 거두지도 나타내지도 못하는 일만 반복 해서 하고 있는 이 멸망의 가증한 역사를 물리치시고 이기게 하시는 분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이신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은 살아 계시며 말씀으로 다스리시는 줄을 제게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부터는 성경을 필사를 한 번 해 볼까요?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과 은혜와 능력을 더 하시어 빛이시고 거룩 하신 하나님과 아름다운 동행이 되게 주장 하시옵기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존귀하신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립니다. 아멘.
"코람데오"
"임마누엘"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