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와 함께』그룹활동 일지
※그룹활동 후 활동내용을 아래의 양식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그룹명 : 우당탕탕 별님이들
-활동회기 : 5회기
-활동일시(날짜, 시간) : 5월 11일 수요일, 5:30~8:30
-활동장소 : 서은(오윤미)이네 집
-참석명단 : 오윤미,정서은,정태환,이현경,김지안,서유미,박준희,박소희,박성훈
-지원금 사용금액 및 내역 : 문구류 11,450원
-활동주제 : 스승의 날 카드 만들기
-활동내용 : 스승의 날을 맞아 카드 만들기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평일에 만나기는 또 오랫만이라 엄마들이 이것 저것 많은 준비를 해 주셨네요.
장소는 서은 엄마가, 카드만들기 준비는 지안 엄마가, 그리고 다른 분들은 아이들 간식도 준비를 해 주셨답니다.
서은엄마가 장소 뿐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 주셨는데요, 찜닭과 아이들을 위한 카레까지~ 엄청 푸짐해서 정말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열심히 음식준비를 해 주시는 동안 어린 아이들은 장난감 가지고 한 방 차지해 놀고, 큰 아이들은 스승의 날에 대한 이야기부터 시작해 자기 스타일대로 예쁜 카드를 만들었지요. 샘플이 없었는데도, 주어진 재료를 100% 활용해서 정~말 예쁘게만들었답니다. 서은이는 어린이집 선생님께 꼬~옥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했다하네요.^^ 참 기특하죠?
카드만들기가 거의 마무리 되고, 이제 맛난 저녁 식사시간~ 아이들도 배가 고팠는지, 엄청 잘 먹었답니다.
놀기도 열심히! 먹는 것도 더 열심히~! 우리 아이들 짱짱이에요~
그 사이, 중간 중간 엄마들은 아이들 이야기,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냈네요
준비해 주신 많은 엄마들에게 감사드리며, 늦은 시간까지 노느라 수고 했어, 아이들~^^
-활동소감 및 의견 :
모임의 목적이 정말 좋았고, 밥도 맛있게 먹었는데, 밥준비가 한 엄마에게 집중이 되어 미안함이 많았습니다. 모이면 먹거리 해결등의 고민이 따르네요. 그래도 얼굴보고 수다떨고 밥 먹고, 그 것만으로도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어린 3~4살 아이들은 카드 만들기엔 흥미가 없었지만, 함께 놀이하는 게 좋은 것은 아이, 어른 다 같은 마음인 것 같습니다.
어려운 점은 서로 함께 보완해 가면서 즐거운 모임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아띠, 정말 좋아요^^
-활동사진 : 사진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