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맛집정보만 검색하다가 혼자만 먹기 아까워 오늘처음 글을 올립니다.^^ 얼마전 비오는 날직장동료분들과 연포탕에 소주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특히 연포탕 먹고 남은 국물에 1인분에 3,00원짜리 수제비를 시켜먹으면 남자2-3명정도 먹을양과 그국물 최고입니다..
저도 입소문듣고 가서 그가게 1년전부터 단골이고 정말 싸고 맛있는 집입니다.
소문듣고 일부러 택시 타고 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안에 테이블이 10개정도 있고 밖에서 먹을수있게 테이블이 있습니다. 밖에는 바로 옆쪽으로 논밭이라 교외에서 먹는듯한 착각도 들정도입니다..그래서 저도 요맘때 부터 가을까지 소주한잔에 맛난 낙지먹으로 자주 갑니다..
위치는 고색동 새마을 금고 옆골목으로 500m 정도 들어 가시면 청수산이라는 곳인데 초행길이면 잘못찾으실 것 같아 같아서 지도 같이 올려드립니다..
유명한 수인선에서 도보로 15분정도 걸리고 혹시 택시이용하시면 낙지 맛있는집이라고 아시는 기사분들도 있긴한데 고색동 대한아파트뒤 양곡창고 가자고하면 거이 찾아가더라고요^^
사장님이 아마 낙지 도매를 같이 하셔서 싱싱하고 싸게 낙지 요리를 드실수 있을꺼에요..
얼마전에는 회도 메뉴를 확장해팔아 가끔 감성돔,돌돔같은 회도 먹으러 갑니다..
주메뉴는 연포탕대가 3만원, 중이 이만원 정도고 산낙지 도매를 같이 운영하다보니 계절에 따라 낙지 마리수는 틀리지만 요즘 연포탕 대 의 경우는 큰낙지가 4마리정도 넣어주더라고요.. 낙지가 싸면 더 넣어주기도하고 사장님 낙지 인심이 후해요^^
산낙지의 경우만원인데 서비스로 나중에 삶아서 나오는 낙지머리가 맛있습니다..저도 여기서 낙지머리 먹기시작해서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돼습니다.
낙지 볶음은 만오천원 안팍인것 갔고 각종 해삼.멍게 같은 해산물도 팔고요... 회같은 경우는 감성동,돌돔,농어등은 3만5천원정도 광어 우럭은 2-3만원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스끼다시는 8-10개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매운탕은 추가 오천원이고요.. 전체적으로 사장님이 직접 구매를 하기 때문에 해산물이 싱싱하고 양에 비해 싸요... 가게 연락처는 292-4985
첫댓글 산낚지 추천...싱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