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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립 정찰국의 기밀 스파이 위성이 포함 된 페이로드 페어링은 NROL-91 임무 전에 ULA의 델타 4 헤비 로켓 꼭대기에서 들어 올려집니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의 지상 팀은 최근 카운트 다운 드레스 리허설을 완료하고 캘리포니아의 반덴버그 우주 부대 기지에있는 델타 4 헤비 로켓 위에 분류 된 스파이 위성 페이로드를 설치하여 토요일 이륙을위한 트리플 바디 발사기를 준비했습니다.
델타 4-헤비 로켓 꼭대기에있는 최고의 비밀 스파이 위성은 NRO를위한 새로운 날카로운 눈의 전기 광학 키홀 형 이미징 플랫폼 일 가능성이 높다고 독립적 인 분석가들에 따르면. 그러나 NRO는 위성의 세부 사항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임무의 세부 사항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스파이 기관의 정책을 준수했다.
ULA와 NRO에 따르면 델타 4-헤비 로켓은 태평양이 내려다 보이는 반덴베르크의 남서쪽 가장자리에있는 거대한 발사대 인 우주 발사 단지 -6에서 토요일 오후 2시 53 분 PDT (오후 5시 53 분 EDT, 2153 GMT)에서 폭발 할 예정이다. 관계자들은 앞서 발사 기간이 오후 1시 50분부터 오후 4시 12분까지 연장된다고 말했다.
토요일 임무는 코드명 NROL-91이며, 반덴버그에서 델타 4의 최종 발사를 기념할 것입니다. 그것은 ULA가 차세대 Vulcan Centaur 로켓에 찬성하여 은퇴 한 델타 로켓 제품군의 세 번째에서 마지막 비행이 될 것입니다. 불칸 로켓은 ULA의 아틀라스와 델타 로켓 함대를 대체할 것이다.
델타 4의 최종 발사는 케이프 캐내버럴에서 2023년과 2024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 임무는 또한 NRO의 궤도에 최고 비밀 스파이 위성을 운반 할 것입니다.
공개 항법 경고의 일환으로 발표 된 해양 배제 구역은 NROL-91 임무의 델타 4-헤비가 반덴베르크에서 남동쪽으로 태평양을 통해 비행 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분석가들은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임무가 분류 된 화물을 약 250 마일 (400 킬로미터)의 위도와 적도까지 약 74 도의 경사에서 낮은 지구 궤도에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러한 매개 변수는 NROL-71로 지정된 2019 년 1 월 NRO에 대한 이전의 델타 4-헤비 로켓 발사와 거의 일치합니다.
델타 4-헤비는 ULA의 작전 로켓 함대에서 가장 강력한 로켓입니다. 엔지니어들은 세 개의 델타 4 로켓 코어가 함께 볼트로 연결된 로켓을 설계했으며, 각 로켓은 Aerojet Rocketdyne이 생산 한 RS-68A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델타 4-헤비의 메인 엔진은 이륙 시 약 2.1백만 파운드의 추력을 발생시켜 태평양 상공에서 다운레인지로 치솟을 때 81초 안에 발사기에 소리의 속도보다 더 빠르게 동력을 공급합니다.
NROL-91 임무를 위해 페이로드 적층 중에 우주 발사 컴펠x-6 또는 SLC-6의 발사대에서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의 델타 4-헤비 로켓.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코어 스테이지 엔진은 RS-68A 엔진을 부분 추력 설정으로 스로틀링하여 액체 수소 및 액체 산소 추진제의 공급을 보존하고 측면 부스터는 전체 스로틀에서 발사됩니다. 사이드 부스터는 RS-68A 엔진과 제트티슨을 임무에 약 4 분 동안 종료하여 태평양의 미리 결정된 드롭 존으로 떨어집니다. 핵심 스테이지는 비행에 약 5분 반 정도 걸릴 때까지 불타고, 제트티슨은 델타 4의 수소 연료 상부 스테이지에 항복합니다.
상부 스테이지는 잠시 후 RL10 엔진을 발사하고, 로켓은 코를 조개껍데기와 같은 동작으로 방출하여 최고급 비밀 NRO 위성을 처음으로 우주로 공개합니다. 이 시점에서, NROL-91 임무는 정부가 부과한 뉴스 블랙아웃에 들어갈 것이며, ULA는 발사에 대한 실시간 보도를 종료할 것이다.
페이로드 배치를 통한 나머지 임무는 비밀리에 진행됩니다. ULA와 NRO는 NROL-91 페이로드가 델타 4의 상위 스테이지에서 분리되면 성명서를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LA 기술자들은 첫 번째 단계 부스터와 상위 스테이지가 작년에 앨라배마 주 디케 이터에있는 회사의 요인에서 캘리포니아로 인도 된 후 SLC-6 발사대 근처의 수평 통합 시설에서 델타 4 헤비 로켓을 조립했습니다. 지상 팀은 올해 초 델타 4-헤비를 SLC-6 발사대에 굴린 다음 극저온 추진체를 로켓에 적재하는 카운트 다운 드레스 리허설을 위해 수직으로 올렸다.
그 이정표가 완성되면서, ULA는 최근 델타 4-헤비 꼭대기에 최고 비밀 NROL-91 페이로드를 설치하여 발사대의 모바일 서비스 갠트리 내부에 233피트 높이(71미터) 높이의 로켓을 쌓는 것을 막았고, 이는 토요일 카운트다운 기간 동안 차량에서 후퇴할 것이다.
NROL-91 발사는 2002년 이후 델타 4 코트의 43번째 비행이며, 2004년 이후 델타 4-헤비 구성에서 14번째 발사가 될 예정이다. 또한 반덴버그에서 델타 로켓 제품군에 의한 95번째이자 마지막 발사이며, 캘리포니아 우주선에서 10번째이자 마지막 델타 4 발사입니다.
토요일 출시 이후 SLC-6 발사대에 현재 줄 지어있는 미래의 사용자는 없습니다. 대중의 시야에서 패드를 숨기는 언덕 사이에 자리 잡은 SLC-6는 원래 군사 우주 비행사와 NASA 우주 왕복선의 비행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트리플 코어 델타 헤비 로켓은 올해 초 반덴베르크의 SLC-6 발사대에 압연되어 스태킹을 위해 배치됩니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지상 시연 및 대기 시험 비행에 사용되는 NASA의 우주 왕복선 엔터프라이즈(Space shuttle Enterprise)는 1985년 초에 외부 탱크와 고체 로켓 부스터 테스트 기사와 함께 SLC-6 발사에 쌓여 있었다.
그러나 공군은 1986년 챌린저 사고로 반덴베르크에서 군용 우주 왕복선 비행을 개시할 계획을 포기했고, SLC-6 기지의 셔틀 시대 건물들은 수년간 나방으로 뒤덮여 있었다. 록히드 마틴은 1990년대에 라이트급 아테나 로켓을 네 차례 발사하기 위해 SLC-6 패드를 사용했지만, 이 미션은 이 기지에서 셔틀 시대 인프라를 많이 활용하지 못했다.
보잉은 SLC-6 패드를 인수하고 2006년 6월에 처음 발사된 델타 4 로켓의 셔틀 인프라를 수정했다. ULA는 2006년 보잉의 델타와 록히드 마틴의 아틀라스 로켓 프로그램의 합병으로 설립되었습니다.
Northrop Grumman은 계획된 OmegA 로켓에 SLC-6 발사대를 사용할 계획이었으며, 회사는 군사 발사 계약 경쟁에서 펜타곤에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국방부는 2020년에 ULA의 불칸 로켓과 스페이스X의 팔콘 9와 팔콘 헤비 발사기를 선정하여 2027년까지 예정된 군사 발사를 위해 경쟁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Northrop Grumman은 군사 발사 조달을 잃은 후 OmegA 로켓 개발을 중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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