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종점 논란의 양평군 강상면 땅이..장모땅이기도 하지만, 윤석렬땅(재산)이네요.
(땅의 소유자는 김건희가 맞습니다. 대통령의 가족이기 때문에 대통령 재산 공개 리스트에 포함 되는것 입니다. 모든 공직자는 배우자의 재산도 본인의 재산 목록으로 신고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부양하지 않는 직계존비속만 신고 거부 할 수 있습니다.
김건희,최은순+3인의 전체 7,554평중 김건희의 1/5 지분 1,511평 땅입니다.)
정부공직자 재산공개에 대통령 재산 목록 제일 위에 나와 있네요.
** 바로가기 직접 링크가 되는듯하네요. ezPDF WebViewer (gwanbo.go.kr) - 관보 홈페이지가 점검중이 되거나 내용이 삭제되는일은 없겠죠?
** 기자님들 이런거 기사 안쓰십니까? 안써도 될거 같습니까? 압박 받을까봐 쫄리십니까? 못써서 창피하십니까? 썼는데 데스크에서 짤라버립니까? 그럼 기자 관두십시요.
장모비리 이전에 본인 문제군요.
찾기는 좀 힘든데..
대한민국 전자관보 (gwanbo.go.kr)에 - 공직자 재산공개 - 2023년 - 9페이지 쯤에 나옵니다.
** 뉴스공장 듣고 찾아봤습니다. 얼척 없네요. 바보입니까?
[사설] 김건희 일가 땅 쪽으로 노선 변경 의혹, 진상규명해야 : 사설 : 사설.칼럼 : 뉴스 : 한겨레 (hani.co.kr)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8168437
628만원 vs 7만원
대체 머리에 뭘 하길래...?
첫댓글 독재를 위한 세가지 언론(장악), 교육, 노동 이세가지만 잡으면 독재가 가능하다 믿고 밀어부치고 있네요
슬슬 행동하는 양심이 일어날 때가 된거 같습니다. 이러다가 어떠한 계기가 딱 되면 촛불이 횟불이 되는건 순식간입니다
국민들이 비영신들이고 관심이 없으면
자손 3대가 망합니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IMF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