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더뉴렉스턴스포츠칸 신차에 작업한 이모저모를 알아볼께요.
더뉴렉스턴스포츠칸 작업내용:
1. BF굿리치 AT 275-55R20 타이어
2. 빅풋 강성 업스프링 F/R
3. 허브스페이스
더뉴 렉스턴스포츠칸 신차가 조은타이어에 도착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바쁜일정으로 직접 방문이 어려워
모든 작업과정을 사진으로 전송해드렸지요 ^^
2022 더뉴렉스턴스포츠칸의 달라진 전면부
본넷위에 멋스러운 아이템과 그릴이 눈에 띕니다.
외관검수후 리프트에 안전하게 올려 하부점검을 진행합니다.
하부점검도 이상무!
렉스턴스포츠칸 전륜과 후륜에 순정스프링을 탈거하고,
짱짱한 강성의 빅풋 인치업 스프링을 장착했습니다.
빅풋스프링은
순정스프링 소재인 열간보다 높은 강도로 변형이 적고
가벼운 1등급 냉간소재를 채택하여 성형하므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짱짱한 빅풋 스프링을 장착하여
후륜쳐짐을 예방하며,
밸런스 있는 차고를 유지합니다.
작업전 모습과 작업후 모습에서 비교할 수 있듯. 스프링의 강성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굵기나 코일의 촘촘함 만큼이나
탄탄함이 오래 유지되니, 빅풋 스프링이 오너분들께 오래도록 인기를 유지하는 비결입니다.
다음은, 캘리퍼 도색과 허브스페이스 작업입니다.
캘리퍼 도색
서비스라고 대충대충은 조은타이어에서는 용납되지 않습니다!
1. 캘리퍼에 먼지 및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2. 흰색으로 베이스를 깔아줍니다. (이렇게 해줘야, 발색이 잘 나오고, 쉽게 벗겨지지않지요)
3. 빨강색으로 뭉게지지 않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르게 분사합니다.
렉스턴스포츠칸의 가성비 아이템! 허브스페이스입니다.
허브스페이스 장점
허브스페이스가 휠과 허브간에 밀착되어
각각의 윤거를 확보하게 됩니다.
코너링에서 보다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하고,
전방이나 후방에서 봤을때
돌출없이 꽉찬 느낌을 주어 차량 전체의 안정감있는 비율을 연출합니다.
다음은, 더뉴렉스턴스포츠칸 신차에 타이어를 교체해보았습니다.
BF-Goodrich AT (KO2) 타이어
미국 비에프굿리치는 세계 최대 타이어 회사인 프랑스 미쉐린이 1988년 인수한 자회사로
1870년 설립해 우주왕복선 콜롬비아호 타이어를 개발하고 다카르 랠리에서도
8회 우승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마른노면 젖은노면 등 노면 상태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그립감 제공하는 BF 굿리치타이어는
부드러운 승차감과 우수한 안정성으로 장거리 이동에 적합한 타이어입니다.
코너에서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고, 고속주행에서도 핸들링이 우수하며
압력 균등 분배 기술을 적용하여 고속 주행중에 발생하는 원심력을 최소화하여 안정성은 증대됩니다.
트레드의 깊은 홈이 넓은 수로를 만들어 원활한 배수를 도와
젖은 노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유지하는 명품 BF 굿리치 타이어!
이런 모습이니
신차 이지만 타이어를 바꿀수 밖에!!
보강된 차고!
안정적인 자세!
듬직한 타이어!
신차로 즐겁게 타시다가, 추가작업이 이루어진다 하더라도
중복투자 없도록 셋팅해드렸으니
더욱 만족도가 높은 셋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