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예수전도단, 9월 2일 예수제자훈련학교 개강
19일까지 접수... 매주 토 14주간 진행
"삶의 영역에서 영향력 있고 생명력 있는 삶을 살기를 원하시는 분이면 환영합니다."
예수전도단 포항지부(지부장 이형용)는 9월 2일부터 12월 9일까지 14주간 포항도시예수제자훈련학교를 운영한다.
예수제자훈련학교는 강의와 전도여행을 통해 이뤄지는 그리스도인의 집중적인 제자훈련과정이다. 학생들에게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과 묵상, 예배, 중보기도, 다림줄, 아버지 사랑, 하나님 나라 세계관, 성령 하나님 나라 재정, 전도, 직업과 소명을 전하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예수님의 제자가 되도록 돕는다.
특히 삶의 영역에서 영향력 있고 생명력 있는 삶을 사는 제자가 되도록, 포항을 하나님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삶 속에서 실제적으로 섬기도록 이끈다.
대상은 하나님을 알고 그분 안에서 풍성히 누리며 살기 원하는 사람(주부 등), 특별히 직장인으로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기 원하는 사람, 직장인과 청년으로서 포항을 하나님의 마음으로 섬기길 원하는 사람 등이다.
모집인원은 12명이며, 훈련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어진다.
접수는 19일까지며, 면접은 8월 16일부터 19일까지다. 회비는 접수비, 점심식사, 가이드북 포함 70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최미라 간사(010-2671-1942)에게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언론인홀리클럽 공동취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