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동부지부 송홍관입니다.지난 5월 18일 서울시가 국토교통부에 개인택시 부제 재도입 요청한 이유가 무엇일까요?이에 대한 개인택시조합 대응 논리를 정리한 유튜브 영상과 글입니다.1. 유튜브 영상https://youtu.be/OW5ij2R0Wn0
2. 영상 전문이 수록된 글https://m.blog.naver.com/bgb1234/223107632215
서울시 개인택시 부제 해제 겨우 반년 만에 재도입 심의 요청, 가벼움의 극치다
안녕하십니까 동부지부 송홍관입니다. 그동안 블로그로 여러분들과 늘 소통해 왔는데 이제는 시대적 요구에...
blog.naver.com
첫댓글 스티커붙인이상 빼박입니다
헛일 하는 것입니다.이미 기울어진 선박의 미래는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유튜브 시작 하셨군요추카추카 합니다 구독 하겠습니다 지방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설은 이제 퇴근 콜도 많이 올라오고 피크타임 시내 포인트콜도 올라 올 정도로 손이 급속히 늘고있습니다 다시 부제하면 또다시 택시대란 일텐데 서울시 가 상황도 파악안하고 부제도입...이해가 안되네요어차피 부실한 법인은 폐업해서 감차 하고 개택위주로 운영하여 고급 대중교통 으로 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그러나 법인도 있어야 여로모로 좋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제도가 따라 주어야 합니다.구독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많은 구독자가 있기를 바랍니다 ~화이팅 하세요 ~
넵 열심히 우리 업권을 위해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법인 사장들 로비 겁나 하나보네 ㅋ ㅋ
물에 빠지기 일보 직전이니 뭐라도 해야지요 ^^
첫댓글 스티커붙인이상 빼박입니다
헛일 하는 것입니다.
이미 기울어진 선박의 미래는 회복하기 어렵습니다
유튜브 시작 하셨군요
추카추카 합니다
구독 하겠습니다
지방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설은 이제 퇴근 콜도 많이 올라오고 피크타임 시내 포인트콜도 올라 올 정도로 손이 급속히 늘고있습니다 다시 부제하면 또다시 택시대란 일텐데 서울시 가 상황도 파악안하고 부제도입...이해가 안되네요
어차피 부실한 법인은
폐업해서 감차 하고
개택위주로 운영하여
고급 대중교통 으로 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그러나 법인도 있어야 여로모로 좋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제도가 따라 주어야 합니다.
구독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
많은 구독자가 있기를 바랍니다 ~
화이팅 하세요 ~
넵 열심히 우리 업권을 위해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법인 사장들 로비 겁나 하나보네 ㅋ ㅋ
물에 빠지기 일보 직전이니 뭐라도 해야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