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트레인 바로 앞이고 전철 내려서 몰과 연결된 엘리베이터 타시면 윗층이 집이에요. 눈, 비오는날 걸어오시거나 버스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실거예요.
마스터룸 포함 총 4명만 사시는 관리 잘 되고있는 집이에요. 물론 주인과 합의된 합법적인 룸쉐어고, 건물 짐이랑 각종 어매니티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렌트기간: 3월 1일부터 원하는 기간. 6개월 이상 장기계약 우대.
연락 방법:
원하시는 입주 날짜, 대략적인 하시는(혹은 찾고계신) 일 함께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me/jymoon
☝️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 뷰잉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한국에서도 계약 가능하구요. 원하시면 방 영상이랑 집 계약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로히드나 버나비로 출퇴근 하시는 분 또는
더글라스나 SFU, Sprott Shaw 컬리지 다니시는 분 오시면 편하실거예요. 메트로타운도 10분만에 갈 수 있어서 쇼핑, 식료품사기도 정말 좋아요. 콘도 전용 짐도 있어서 운동하기도 좋아요.
사용하시게 될 화장실과 주방 모습이구요.
1. 구비품목 : 퀸 침대, 이불, 매트리스 커버, 베개, 베개커버, 책상 및 의자, 라이트 스탠드, 옷장, 행거, 쓰레기통, 블라인드, 헤어드라이기, 청소용품(공용) 등
1100sq 넘는 유닛에 독립된 구조 거실이라 무척 넓고 편리해요. 세컨룸 2배 공간 혼자 쓰시구요. 옷장 행거 서랍장 등 수납공간도 엄청 많아요.
이렇게 부엌이나 다른방 위치랑은 구조적으로 분리돼있어요! (위 사진은 구조랑 방 모양을 보시라고 부동산 사이트에서 가져왔어요.)
2. 대상 : 화장실 깨끗하게 써주실 분.(여성전용 아니에요. 마스터룸에 여자분 계시구요. 덴에 매너좋으신 남자 룸메분 계세요.)
3. 제공 사항: 전기세 무료, Shaw 광랜 기가인터넷(1GB/sec) 등 일체 공과금 포함.
개별 주방용품 및 쌀, 양념, 조미료 모두 제공. 전구 나갈 시, 교체해드립니다.
4. 조건 : 함께 생활하는 공용 공간이다 보니 부득이하게 파티, 지인 초대는 제한적으로 가능합니다. 본인 공간 한정 1공간부터 밤 9시전까지, 소음 레벨 Minimum으로 부탁드립니다. 다른 분들과 함께 사는 집이니 매너있게 서로 배려하며 지냈으면 해요. 소음이나 개인 생활에 지나치게 참견하거나 까다로운 사람 아니에요!
5. 각자 방은 거주자가 청소하고, 공용 공간(화장실, 주방)은 순번을 정해 청소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쇼잉을 하실 때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한달에 2번만 하면 되세요.
6. 월 렌트비 : 860불
6개월 계약시 820, 1년시 790불로 많은 할인 적용해 드립니다.
7. 디파짓 : 계약하신 렌트비의 절반
8. 화장실은 덴, 거실, 세컨 세 분이 사용합니다. 일부 학생분, 대부분 직장다니시고 아침 10시~밤 10시사이엔 집에 잘 없으셔서 주방이나 화장실 사용하시는데 크게 불편 없으실거예요.
이렇게 역이랑 바로 연결돼있어서 편리해요.
집 바로 앞에 Fraser 강변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 조깅하시기도 편리하구요. 이른 아침이나 밤에도 비교적 안전해요.
또 밴쿠버는 비가 자주오죠? 비오거나 흐린 날은 콘콘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짐에서 운동하면 좋아요.
마지막으로 저희동네 전체적인 조망이에요. 교통이나 생활편의는 충분히 갖추면서도 너무 복잡하고 시끄럽지 않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
[주방 용품들]
가전제품 : 토스터, 전자레인지, 인덕션, 냉장고, 에어프라이어. 미니오븐과 밥솥은 개인용 제공.
+원하실경우 방에 간단한 식료품 보관하기기 좋은 미니냉장고(사진에 보이는 하얀 냉장고. 지금 사시는분께 받을 예정.) 드립니다.
조리도구 : 밥솥, 냄비, 후라이팬, 칼, 각종 조리도구, 그릇과 접시, 컵, 숟가락, 젓가락 전부 개인용으로 준비해드리니 편하게 사용하세요.(별도 식기건조대 제공)
연락 방법:
원하시는 계약기간, 하시는(혹은 찾고계신) 일, 주로 어느지역 사셨는지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me/jymoon
☝️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뷰잉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한국에서도 계약 가능하구요. 원하시면 방 영상이랑 집 계약서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 저는 집 소유주는 아니고 30대 직장인이에요. 지금 계신 분들도 서로 배려하며 잘 살고계세요. 거실도 원래 계시던 여자분 2년 넘게 계시다가 이번에 좋은 일로 옮기시게 돼서 룸메분 구인글 올려요.
저희는 까다로운 규칙이나 개인 생활에 대한 참견 물론 없구요. 기본적인 매너만 지켜주시면 정말 편하게 지내실 있어요. 당연한거지만 요리 많이한다고 뭐라하거나, 빨래나 샤워하시는걸로 눈치주는 사람 아니에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