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다니시는 많은 분들이 일요일에 교회에 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교회는 토요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왜 하나님의교회는 다른 교회와 같이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에 예배를 드릴까요?
창세기 2장 2-3절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의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이 말씀은 안식일의 유래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첫째날부터 여섯째날까지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날에 쉬시며, 그날을 안식일(安息日) 즉, 편안히 쉬는 날로 정하셨습니다.
그리고 이 날에 거룩하게 하시고 복을 주신다고 알려주시며, 계명으로 정하시어 안식일을 지키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출애굽기 20장 8-11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만약, 아무 때나 예배를 드려도 상관이 없었다면 특별히 안식일을 지목하여 지키라고 하시지 않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진심으로 하나님께 복을 받고 거룩함을 입기 위해서는 바로 안식일을 임의로 바꾸는 것이 아닌 하나님 말씀 그대로 순종해야 합니다.
성경에 안식일은 일곱째날임을 알려주는데
일곱째날은 무슨요일에 해당할까요?
우리가 쉽게 접하고 있는 달력을 보면, 한주의 첫날이 일요일임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즉, 위의 참고된 사진과 같이 일요일로부터 세어보면 일곱째날은 ‘토요일’인것이죠!
하지만 ‘상식’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바뀔수있기에 우리가 확실히 기준삼아야 할 것은 ‘성경’입니다.
성경에서는 안식일을 무슨요일로 알려주고 있을까요?
마가복음 16장 9절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이 장면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시는 장면입니다.
이 내용을 더 쉬운표현으로 번역한 공동번역 성경을 살펴보시면 “일요일 이른 아침, 예수께서는 부활하신 뒤~”라고 기록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안식 후 첫날‘이 일요일이라면 그 전날인 안식일은 무슨요일일까요?
바로 ‘토요일’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안식일을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에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중요한 사람과 약속한 날짜에 나가지 않고 아무 상관없는 날에 약속장소에 나가게 된다면 그 사람을 만날 수 없는 것처럼, 하나님과 만나기로 한 날이 정해져 있는데, 다른 날 예배를 드리게 된다면 하나님을 만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궁금증이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말씀’코너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말씀 사이트
https://watv.org/ko/truth/
첫댓글 창조주의 기념일인 일곱째날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상식과 교회사와 성경이 분명 증거합니다 !
맞습니다~~~!!! 그중에서도 하나님의 말씀이 담겨있는 성경 또한 명확하게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증거하고 있지요 ◡̈
성경의 안식일은 일곱째날 토요일임이 명백합니다 일요일예배는 성경에서 근거하지않습니다. ~
일요일 예배는 성경 어디에도 기록되어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을 만나는 날 창조주의 기념일은 일요일이 아니라 일곱째날 안식일입니다.
하나님께서 복주시겠다고 약속하신 날이 안식일 토요일이기에, 일요일에 예배를 드린다 한들 하나님을 만날수 없지요..!
하나님을 믿고 천국에 가고 싶다면 성경대로 일곱째날 즉,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
성경대로 안식일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 뿐 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회만이 성경의 가르침대로 행하고 있지요^^
하나님께서 복주시겠다 약속하신 날은 일곱째날 안식일 토요일입니다
복을 받기 위해서는 일요일이 아닌 일곱째날 인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
영원한 안식의 축복을 허락하시는 안식일을 거룩히 지켜야겠습니다!
맞습니다 ◡̈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예배날은 안식일 토요일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이후에 만들어진 사람의 계명일 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