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끼리 마음, 시간, 경제적여유를 맞춰 떠나기로 한 괌여행~
우연히 알게된 행운의 산타로사!! 덕에 saipan으로 고고씽!!결정
5년전 신행으로 간 보라카이 자유여행이 좋아~ 다시금 자유여행을 선택!! 정말 탁월한 선택!!
여행계획을 총괄한 나로써는 부담백배를 가지고∼
두아이 자는 시간을 이용해 늦은밤 산타로사카페를 정독! 또~ 정독!! 그리고 메모!!!
12월 26일
-인천국제공항 20:10발
++ 장기주차대행서비스를 이용했어요~ 편리하고 안전한 실내주차 www.air-port.co.kr
++ 미국행은 기내액체반입이 안되는데.. 면세점에서 아무생각없이 위스키2병 샀다가 낭패봤습니다.
++ 기내에서 신청해 입국시 찾을걸 T.T 아시아나항공직원 술 보내준다더니 아직 소식이 없네요.. 저렴한 거라 그냥 머리속으로 마셔야겠어요..
12월27일
- 하파다이공항 도착, 공항미팅 01:50
- 리베라호텔 체크인 (70만원대의 항공을 이용하다보니 저렴한 호텔로 결정)
++ 저렴한 호텔이지만 룸은 가장 크다네요.. 더블베드2개 그냥 잘만 합니다.
++ 호텔조식은 정말 저렴함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전 아침마다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 워낙 투숙객이 적은지라 음식양도 적어요. 에그스크램블 더 달라고 했더니 에그후라이 해주시네요.. 맛있게 에그햄야채듬뿍샌드위치를 맛있게!!
++ 수영장은 이용하고 싶지 않더라구요.. 아이들과 이용하기엔 비싸도 월드나 PIC가 좋은것 같아요..
- 오전 : 정글투어+금단의섬 관광
++ 관광후 따라오는 스콜덕에 사이판 한눈에 볼 수 있었네요.
++ 대장님!!의 빠르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사이판의 이모저모와 유머~ 재밌습니다.
- 오후 : 가라판 중식, 가라판 자유탐방(^^), 마사지
++ 사이판에 오래계신 대장님은 가라판시내 20분이면 탐방끝나지만~ 울팀은 가라판 자유탐방 오래걸렸습니다.
++ 마사지 90분에 아로마오일까지 1인$50짜리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
- 저녁 : 하얏트H 킬리디너 + 샌드캐슬매직쇼
++ 맛있게 먹은건 즉석새우요리, 아이스크림!! 기대보다는 별로 먹을게 없더군요.
++ 매직쇼에서 나의허즈번JINY 늘씬한 언니들덕에 눈요기 제대로 했을듯..
++ 디너후 피에스타H로비에서 얼핏 원주민쇼 봤는데∼ 매직쇼가 훨씬 퀄리티 있을듯∼
한눈에 보이는 사이판을 배경으로 황순진(?)대장님의 한컷~ 카메라3대로 얼마나 빠르게 찰칵!
무섭지만∼ 용기내어 올라간 나의 허즈번 JINY (황순진대장님은 정순진이라 부르셨죠 ㅋㅋ)
소원 빌어보세요~
너무 맛있게 먹은 코코넛떡!! 쫀득쫀득 고소고소~~ 또 먹고싶어라...
컨츄리하우스에서∼ 개인적으로 햄버거스테이크 맛있었어요. 조금 느끼할 수도.. 캔콜라 시켜드세요...
컨츄리하우스 옆 블럭 ASIAN ACCENT 에서 기념으로 고양이인형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갤러리아면세점에서 아이들선물로 버버리, 랄프로렌 50%세일 T셔츠 구입~
킬리디너 기다리며.. 하얏트H정원에서 사진찍기 놀이~
하얏트H 마이크로비치 선셋 정말 멋지죠~
드넓은 얕은 바다를 보는순간 집에 두고온 아이들이 생각나네요. 조금더 자라면 꼭 SAIPAN을 같이 느끼고 싶어요.
킬리디너 후 매직쇼 시간까지 여유가 많아~ 다시 가라판 자유탐방 ^^ (황순진대장님 자유탐방 할거 넘 많아요...)
낮에는 엄청 썰렁하던 거리가 밤이되니 빛을 발하네요~ 역시 밤거리문화!! 쪼아쪼아...
여성분들의 호객행위에 눈돌아가는 나의허즈번JINY 아니 정순진씨 (우이쒸...)
가라판시내 ABC마트에서 간단히 음료와 간식구입
샌드캐슬쇼 관람후 하얏트H에 세워진 리무진 타고 dropping 안되나요??
내일 또 올려야겠어요~
첫댓글 목마르게 기다리던 2010년 새해 첫 후기^^ 용기내어 올라가신 정글투어 슈퍼맨 포인트 사진 너무 재미있네요. 그리고 운치있는 너무 멋진 선셋 풍경 하고 사진이 올라오면 이렇게 멋있었지 그제서야 감탄하는 저희들입니다...2탄 고대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데 매번 눈으로만
반가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사진을 보니 내일 이라도 금방 만날거 같아요.ㅋㅋ 멋진 친구 부부들. 넉넉하게 모든걸 받아주는 영애씨.그리고 천방지축 정말 자유인처럼 사는거 같지만 알찬 정순진.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로 인정 ! 삼춘?같은 친구 모두 모두 보고 싶은 반가운 얼굴들입니다. 꼭 아이랑 같이 왔으면 좋겠어요. 순진씨한테도 보고 싶다고 안부 전해주세요. 그리고 거리에서 언니?들이 오라고 한다고 가면 안되니 이제 졸업하라고 전해주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