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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스티 5대 차별화 전략 |
구분 |
차별화 |
Point |
1 |
맛 |
닭고기에 일종의 코팅을 하는 베터 팁 과정을 거쳐 조리시 기름이 스며들지 않고 닭고기의 수분을 보호하며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겉은 바삭바삭한 맛을 냅니다. |
2 |
제품 |
대형닭고기유통업체인 KC교역(주)자회사로서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매일 신선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한다. |
3 |
포장 |
국내에서 유일한 이동식이어서 야외 및 이동 중에도 먹기가 편리하고 포장 박스는 보기에도 좋게 제품의 이미지를 고급화 하였으며, 상 차릴 필요없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를 도모한 포장의 차별화입니다. |
4 |
매장 이미지 |
기존 치킨점의 주점 이미지에서 벗어나 Take out Fast food풍의 밝고 건전하며, 위생적인 이미지로 매장을 차별화 하였습니다. |
5 |
창업비용 |
타 체인점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실속있고 알차게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아이템소개 |
'치킨도 아이스크림처럼 Take Out식으로 먹을 수 있다!'
지금까지 치킨은 치킨점 내에서 먹거나, 시켜서 먹을 때에도 집이든, 사무실이든, 고정된 자리에서 먹는 것 밖에 모르던 사람들에게 고정된 사고의 틀을 깨뜨린 국내유일치킨 브랜드가 스타스티다. 한 손에 `치킨`을 들고 길을 가면서 또는 공원산책을 하면서도 건강까지 고려한 야채치킨과 버거류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아이들에게 인기가 없는 야채를 닭고기와 함께 치킨의 주재료화 하는데도 성공 함으로써 치킨은 비만을 야기 시킬 수 있다는 부정적 이미지를 불식시킴으로써, 수요의 확대를 가져오기도 했다. 이밖에 푸드메뉴, 버거, 아이스크림, 커피메뉴 등의 보조 상품들이 고객의 선택권을 넓혀 주면서 매출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다.
요소와 새 기능을 도입한 ‘스타스티’는 치킨.버거 패스트푸드점을 세계화시킨 외국의 전문 치킨점에도 없는 세계적인 아이디어 상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같은 점이 반영된 결과로 스타스티는 당당한 토종브랜드 다.
▷ 장점 퓨전 치킨, 버거 테이크아웃 푸드점
1.원하는양, 부위, 가격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시스템 2.동종업계 최저의 가격대 실현(경제적인가격) 3.안정된 공급(대형 닭고기 유통업체 KC교역 자회사) 4.소자본창업 (동종업계 최저의 투자비용) |
창업비용과 예상수익 |
1.창업비용 회사가 제시하는 10평 기준의 창업비용은 점포 구입비를 제외하고 2,980만원선이다. 가맹교육비 400만원, 인테리어 1,200만원, 간판비 350만원, 주방기기 및 집기 630만원 판촉물과 인테리어소품 400만원 등이다. 창업비용은 점포비를 포함 총 5천만원정도 소요예정.
2.예상수익 직접 배달을 시작한지 2개월정도, 지나면 매출의 증가가 눈에 띄게 늘어날것이며, 3~4개월이 지난 시점부터는 매출이 평일은 50만원선, 주말은 80만원선까지 올랐다. 창업한지 2년이 지난 지방 의 한 체인점은 단체주문도 간간이 있고 해서 월평균 매출은 2천만원선이다. 매출마진은 50%선인 1천만원 정도. 여기서 임대료 70만원, 아르바이트 인건비 50만원, 기타 공과잡비 50만원을 제한 순익은 8백30만원 정도다. 아내가 주방을 보고, 직접 뛰기 때문에 인건비는 별로 들어가지 않는다.
3.영업시간 점포는 오전 10시 30분에 열어 밤 12시까지 영업을 한다. 배달은 평일은 평균 15군데, 주말은 30군데 정도 간다. 배달매출의 비율은 35~40%선.
4.가맹점 모집 스타스티 서울사업소 주소: 인천시 서구 불로동 월드@106-902 휴대폰 : 011-9012-2988 전화번호 : 032-563-2987 담당자 : 김재우 e-mail : skyjw5027@naver.com 홈페이지 : http://www.stast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