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라온 기 영상에 대한 반응들이 대단해서 오늘 승 영상에 대해서 우리 카페분들과 이야기를 나눠 볼까 싶어서 올려봅니다.
이미 빅힛에서 변태짓을 할 거란 예측은 하고 있었지만 '기'의 영상 하나로 아미들 정신을 멘붕에 빠져버리게 만들 줄은....ㅋㅋㅋㅋ 그러나 어찌보면 이 모든것을 예측하고 만들어낸 영상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엄청 화제가 되긴 했으니까요...탈덕소리 나오고 멘붕소리 나오고...)
지니어스 변태 빅힛에서 이미 아미 반응을 예측하고 들어갔다는 거에 일단 안심해도 좋을 것 같다란 생각이 듭니다.
방피디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듯..ㅋㅋㅋㅋ
데미안의 스토리를 깔고 갔던 윙즈의 연장에서 생각을 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도 들었습니다.
승의 영상에서 그리고 포스터에서 둘씩 짝을 이뤄서 있는 것을 보면 그 짝들이 서로가 서로를 이어주는 존재라고
생각해보게 되네요.
방탄=싱클레어 라는 전제에서 보게 되면
데미안=싱클레어가 의지하는 대상=방탄 (서로가 서로에게 의지하는 데미안)
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영상안에서도 서로가 화양연화 시절의 서로를 회상하고 그리워 하는모습이 보이니까요.
데미안 속에서도 싱클레어가 베아트리체의 초상화를 그리기 시작하는데
완성후의 모습은 절반은 남자 절반은 여자인 모습이죠.
그리고 깨닫게 되는 초상화의 실체가 데미안 입니다.
그리고 그 데미안에 대한 그리움이 거세지게 되는...
여자배우들이 나왔다고는 하지만 결론은 아미들을 혼란시키려고 작정한 변태 빅힛의 의도된 장난일 수도 있고
여자=어머니 라는 설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호석이 옆에 놓였던 쵸코바가 윙즈에 이어서 다시 등장을 하니 말이예요.
오늘 나올 영상을 좀 더 기대하게 됩니다.ㅋㅋㅋ
언젠가는 방탄이 더 솔직한 남녀의 사랑을 노래할 시기가 올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는 어린 아미들의 내면이 성장을 한 후가 될지도...(니네도 사랑을 겪어봐..ㅋㅋ)
방탄이 사랑노래(지금까진 아미들에 대한 사랑 얘기 같다는 생각도 하고 있지만..)를 안한 것도 아닌데
이번 뮤비에 여자배우 등장에 이 난리가 나는 것을 보다가 안타깝다란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아티스트에게서 사랑을 빼버리면 뭘 가지고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지...더 허무하지 않나 란 생각과
그리고 성숙 이라는 단어에 사랑을 빼고 이야기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해지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지금 20대인 방탄이 사랑을 노래하는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기때문에 그들이 생각하는
첫댓글제 멘탈은 순두부라 ㅠ 아직 ㅠ 시간이 좀 더 필요하네요 ㅠ 사랑음악을하는건 괜찮고 좋고 오예 만세지만 ㅠ 뮤비까지 연결되는건 도저히 ㅠ 아직은 힘들어요 ㅠ ㅠㅠ ㅜ 빨리 강철 멘탈이 되면 좋겠어요 해석보고 마음의 위안ㅋㅋ을 찾았습니다 속았나? 까지 생각하다가 '전'에선 휴... '결'에선 소름!!!오예!!!!굽신굽신 하게 되길!!!!
제가 생각하기엔 결론은 방탄과 아미는 함께야..라는 메세지를 띄울 것 같습니다.영상안에 존재하는 모든 여성들은 왠지 방탄을 보호하는 장치이거나 방탄을 믿고 의지하는 존재로 보여지는 부분이 있어서요.그런 관계가 싱클레어와 데미안 처럼 방탄과 아미 이지 않을까요?적어도 방탄이 아미에게 원하는 관계는 그런 관계라고 믿어지기 때문이지요.
네 아미들 멘붕 충분히 이해는 가요^^ 다 큰(?)늙은(?) 저도 첫 영상에 순간 빠직# 했달까? ㅋㅋ 그래도 앞으로 나올 컨텐츠들이 점점 기대돼고 팬질하는 이 순간이 엄청 재미납니다. 팬들과 방탄이 숨바꼭질 하는 기분이랄까. 방탄이들도 언젠가는 진짜 사랑을 하는 날이 오겠죠. 현재 진행형일수도 있겠지만^^언젠가 진짜 사랑을 할때 나오는 음악들도 기대되고, 듣고 싶습니다~ 지루하게 살고 있던 제 일상에 들어와 이렇케 가슴 뛰게하고 즐거움을 주는 방탄이들이 넘 고맙고 늘 응원하고 싶네요.
이번 컴백을 앞두고서 빅힛이 막 설치 해 놓은 떡밥을 보다보면 방피디가 얼마나 좋아할까....생각하면서도 이번 영상에서 이건 몰랐지?하는 것 같으네요.ㅋㅋㅋ .이렇든 저렇든 아미들은 궁예질에 컴백일까지 정신을 못차릴 것이 분명해 보이고 솔직히 지금도 쏟아놓은 떡밥 분석에 지니어스 아미들의 행보가 많이 바쁘네요.이런 숙제(?)를 하는 기분은 정말 오랜만이라 좋아요.감동 그 자체 이네요.
우리 방탄이들은 죄다 영화,책으로 배워 가사를 쓴다구요 ㅋㅋ 농담이구요. 해석 감사히 잘봤습니다. 어제보다 많이 수그러진 느낌이지만...자꾸 어제 얘긴 안하려구요.멘탈 바스라진 분들도 이해되고, 분명히 팬들 반응봤을 방탄이들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서 ㅠ 어제도 썼지만, 이번 Love Yourself에 궁극은 '사랑'일겁니다. 자기애,모성애,연애,우정,인류애...사랑에 죽고 사랑에 살아야하는 우리들 이야기일거고,메세지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저 마음들 추스리고 이번 컴백! 방탄도 아미도 함께 마음모아 행복하게 꽃길 걸었음 좋겠습니다.^^
어린애들이 난동부리는 거죠 ㅎ 거기에 어그로가 같이 끌려서 그래요. 팬코아시죠. 팬인척 하면서 난리쳐 놓는거요. 그런애들이 굉장히 섞여서요.ㅎ 예전에도 방탄 빌보드 상 받았을때도 일부러 방탄 사진 달고 비버한테 몰려가서 난리치고 쌍욕하고 장난 아니었더라고요. ㅎㅎ 지들끼리 난리치다가 진빠지겠죠. 지금은 차분해졌네요 2번째 영상 나오고부터요. 그러거나 말거나 어차피 방탄은 잘 나갈텐데요.ㅎㅎㅎ
저도 요즘 아미들 반응보고 식겁해요...님 말대로 이러다 <아미가 방탄 발목잡겠다>싶네요.. 홈파티때 지민이가 이야기 한거 보면 방탄이들 아미 반응 다 살피는거 같은데..멀어진거 같네 탈덕하네 싫네 쉽게 이야기 하는거 보면 아..진짜 차라리 나가주는게 방탄에게 좋을거 같기도 하달까요.. 어렸을적부터 아이돌에 관심없던 내가 아이돌 팬들볼때 자주 느낀건데..저 팬들은 좋아하는 가수를 내가 돈 투자한 "남자"상품 취급하는건가?란 생각이 들게해요..실제 내 남자는 아니라도 돈 썼으니 내가 바라는대로 해줬음해..는 안되죠.. 암튼 방탄에게 원하는 마음만큼 아미도 방탄이 원하는 마음 생각 해 보고 말하고 행동하면 좋겠네요..
@나비피아노어린 아미들이 그런 소리 많이 하는것 같아요. 혹은 유사연애(?)감정으로 하는 사람들이 주로 보이는 반응인거 같아서 어떻게 보면 팬들도 조금 성장할 필요가 있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예전 방탄이 초등학생에게 인기가 좋았었다라는 걸 생각해보면 그 팬들이 커서 지금의 10대 팬층을 이루고 있는 것일테고..어쨌든 우리처럼 나이가 있는 팬들은 어린 팬들을 조금 이해하고 가야 할 필요가 있을것 같아요.아미들이도 착한 팬덤이다 보니 그런 어린 팬덤도 안고 가자고 하는 분위기이구요. 아직 마음이 어린 팬들이 보이시면 잘 다독거려 주세요.
@욜사한류네..저도 그 생각했어요... 방탄소년단만 성장하는게 아니라 아미들도 같이 성장하도록 서로 노력하면 좋겠다고.. 하....내가 보는 방탄이들은 애어른 같아서 웃기기도 하다가도 안타깝기도 한데.. 순수하고 귀여운것 같은 아미들은 때론 새침하고 못되 보이기도 하네요...뭐..이기적인 나 역시 그렇지만..ㅎ 그러고보니 여러 해석들 나오고 있는데..우리 아미들도 방탄소년단이 말하고자 하는 목소리와 노래 속 의미를 이번에 자신에게 대입해서 보면 좋을거 같아요.. 뭐지..갑자기 그려지는 이 큰 그림은..ㅋ변태들 팬들 이런것까지 고려한건가..ㅋ
첫댓글 제 멘탈은 순두부라 ㅠ 아직 ㅠ 시간이 좀 더 필요하네요 ㅠ 사랑음악을하는건 괜찮고 좋고 오예 만세지만 ㅠ 뮤비까지 연결되는건 도저히 ㅠ 아직은 힘들어요 ㅠ ㅠㅠ ㅜ 빨리 강철 멘탈이 되면 좋겠어요 해석보고 마음의 위안ㅋㅋ을 찾았습니다 속았나? 까지 생각하다가 '전'에선 휴... '결'에선 소름!!!오예!!!!굽신굽신 하게 되길!!!!
제가 생각하기엔 결론은 방탄과 아미는 함께야..라는 메세지를 띄울 것 같습니다.영상안에 존재하는 모든 여성들은 왠지 방탄을 보호하는 장치이거나 방탄을 믿고 의지하는 존재로 보여지는 부분이 있어서요.그런 관계가 싱클레어와 데미안 처럼 방탄과 아미 이지 않을까요?적어도 방탄이 아미에게 원하는 관계는 그런 관계라고 믿어지기 때문이지요.
네 아미들 멘붕 충분히 이해는 가요^^ 다 큰(?)늙은(?) 저도 첫 영상에 순간 빠직# 했달까? ㅋㅋ
그래도 앞으로 나올 컨텐츠들이 점점 기대돼고 팬질하는 이 순간이 엄청 재미납니다. 팬들과 방탄이 숨바꼭질 하는 기분이랄까.
방탄이들도 언젠가는 진짜 사랑을 하는 날이 오겠죠. 현재 진행형일수도 있겠지만^^언젠가 진짜 사랑을 할때 나오는 음악들도 기대되고, 듣고 싶습니다~
지루하게 살고 있던 제 일상에 들어와 이렇케 가슴 뛰게하고 즐거움을 주는 방탄이들이 넘 고맙고 늘 응원하고 싶네요.
이번 컴백을 앞두고서 빅힛이 막 설치 해 놓은 떡밥을 보다보면 방피디가 얼마나 좋아할까....생각하면서도 이번 영상에서 이건 몰랐지?하는 것 같으네요.ㅋㅋㅋ .이렇든 저렇든 아미들은 궁예질에 컴백일까지 정신을 못차릴 것이 분명해 보이고 솔직히 지금도 쏟아놓은 떡밥 분석에 지니어스 아미들의 행보가 많이 바쁘네요.이런 숙제(?)를 하는 기분은 정말 오랜만이라 좋아요.감동 그 자체 이네요.
우리 방탄이들은 죄다 영화,책으로 배워 가사를 쓴다구요 ㅋㅋ 농담이구요.
해석 감사히 잘봤습니다. 어제보다 많이 수그러진 느낌이지만...자꾸 어제 얘긴 안하려구요.멘탈 바스라진 분들도 이해되고, 분명히 팬들 반응봤을 방탄이들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서 ㅠ
어제도 썼지만, 이번 Love Yourself에 궁극은 '사랑'일겁니다. 자기애,모성애,연애,우정,인류애...사랑에 죽고 사랑에 살아야하는 우리들 이야기일거고,메세지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저 마음들 추스리고 이번 컴백! 방탄도 아미도 함께 마음모아 행복하게 꽃길 걸었음 좋겠습니다.^^
영상에 나온 여성분들이 데미안에서의 베아트리체라는 설도 있더라구요. 이에 대한 글도 한번 다들 재미로 보시라고 가져와봐야겠네요 ㅎㅎ
방탄이들 예뻐라하지만 아미들보면 너무 정도를 넘어서는것같아 조금 이상하게 보이는것도있어요..아미 무서워서 사랑노래 부를수나 있겠어요..자기들은 연애도하고 사랑도 하면서 너희는 그러면 안돼하는것도 엄청 이기적인것같아요~
가수를 사랑하면 오히려 사랑도 해봐라 이별도 해봐라 해야하는거 아닌가? 랩몬이 책이나 기타등등에서 영감을 얻는다고했는데 언제까지 그런것에서 영감을 얻어야하는지..나중엔 아미들이 방탄 발목잡는건 아닌가하는 생각도 가끔해요..
별것도 아닌것같고 탈덕한다 어쩐다 그러면 아예지금 탈덕을 하던지 윙즈로 애들이 날아오르니까 멀어지는것같다 서운하다.. 말인지 막걸린지 여튼 답답한마음에 적어봤어요
어린애들이 난동부리는 거죠 ㅎ 거기에 어그로가 같이 끌려서 그래요.
팬코아시죠. 팬인척 하면서 난리쳐 놓는거요. 그런애들이 굉장히 섞여서요.ㅎ
예전에도 방탄 빌보드 상 받았을때도 일부러 방탄 사진 달고 비버한테 몰려가서 난리치고 쌍욕하고
장난 아니었더라고요. ㅎㅎ
지들끼리 난리치다가 진빠지겠죠. 지금은 차분해졌네요 2번째 영상 나오고부터요.
그러거나 말거나 어차피 방탄은 잘 나갈텐데요.ㅎㅎㅎ
저도 요즘 아미들 반응보고 식겁해요...님 말대로 이러다 <아미가 방탄 발목잡겠다>싶네요..
홈파티때 지민이가 이야기 한거 보면 방탄이들 아미 반응 다 살피는거 같은데..멀어진거 같네 탈덕하네 싫네 쉽게 이야기 하는거 보면 아..진짜 차라리 나가주는게 방탄에게 좋을거 같기도 하달까요..
어렸을적부터 아이돌에 관심없던 내가 아이돌 팬들볼때 자주 느낀건데..저 팬들은 좋아하는 가수를 내가 돈 투자한 "남자"상품 취급하는건가?란 생각이 들게해요..실제 내 남자는 아니라도 돈 썼으니 내가 바라는대로 해줬음해..는 안되죠..
암튼 방탄에게 원하는 마음만큼 아미도 방탄이 원하는 마음 생각 해 보고 말하고 행동하면 좋겠네요..
@나비피아노 어린 아미들이 그런 소리 많이 하는것 같아요. 혹은 유사연애(?)감정으로 하는 사람들이 주로 보이는 반응인거 같아서 어떻게 보면 팬들도 조금 성장할 필요가 있지 않나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예전 방탄이 초등학생에게 인기가 좋았었다라는 걸 생각해보면 그 팬들이 커서 지금의 10대 팬층을 이루고 있는 것일테고..어쨌든 우리처럼 나이가 있는 팬들은 어린 팬들을 조금 이해하고 가야 할 필요가 있을것 같아요.아미들이도 착한 팬덤이다 보니 그런 어린 팬덤도 안고 가자고 하는 분위기이구요. 아직 마음이 어린 팬들이 보이시면 잘 다독거려 주세요.
@욜사한류 네..저도 그 생각했어요... 방탄소년단만 성장하는게 아니라 아미들도 같이 성장하도록 서로 노력하면 좋겠다고..
하....내가 보는 방탄이들은 애어른 같아서 웃기기도 하다가도 안타깝기도 한데.. 순수하고 귀여운것 같은 아미들은 때론 새침하고 못되 보이기도 하네요...뭐..이기적인 나 역시 그렇지만..ㅎ
그러고보니 여러 해석들 나오고 있는데..우리 아미들도 방탄소년단이 말하고자 하는 목소리와 노래 속 의미를 이번에 자신에게 대입해서 보면 좋을거 같아요.. 뭐지..갑자기 그려지는 이 큰 그림은..ㅋ변태들 팬들 이런것까지 고려한건가..ㅋ
빅힛이 그대신 온신경을 다 집중하게 만들어 놨네요.ㅎ 의도하던 의도하지 않던간에요.
유튭보니 윙즈때 나왔던 티저들 조회수 보다 2배정도 되는거 같던데요~
제 생각엔 대박 날거 같아요. 뭐 아니라도 상관은 없지만 ^^
이런 궁예도 봤는데
영상 배경이 90년대느낌이라고 (확실히 등장인물들 옷차림이 과거느낌이 물씬)
애들이 과거로 돌아가서 자신들의 어머니를 만나는 설정이라고 하는데
하도 여러가지 궁예가 나오니.ㅎㅎ
나오는 노래중에 사랑노래 빼고 보면 남는게 없는게 사실이죠. 방탄이 참 특이하다고 할까요. 이번 내용상으로 봐서는 이성간의 사랑노래는 아닌것 같은데 아무튼 빅히트 ,,,,,팬들 머리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