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타르 국왕 셰이크 타밈 빈 하마드 알 타니가 파리 생제르맹을 소유하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인수하려는 전략은 UEFA에 각 클럽이 별도의 법인에 의해 통제될 것임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맨유의 소수 지분을 사는 것은 현재 관심 대상이 아닙니다.
UEFA 규정은 챔피언스 리그와 같은 동일한 대회에서 만날 수 있는 클럽이 동일한 소유자를 갖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카타르의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이것을 의식하고 있으며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맨유가 PSG와 같은 구조와 인력에 의해 관리되지 않을 것임을 UEFA에 입증하는 것입니다.
특히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RB 라이프치히의 선례가 있기 때문에 이것이 받아들여질 것이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여기서 최종 소유자는 레드불 GmbH입니다. 2018년 9월 오스트리아와 독일 클럽은 유로파 리그에서 서로 대결했습니다.
나세르 알 켈라이피, PSG 회장이자 소유주인 QSI 카타르 스포츠 인베스트먼트 회장은 UEFA 내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49세의 그는 220개 클럽의 집합체인 유럽 클럽 협회의 회장이며, 이사회 내에서 정책 추진에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제안된 유럽 슈퍼 리그가 2021년 4월에 공개되었을 때 켈라이피는 PSG를 대회에 포함시키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UEFA와 함께했습니다.
첫댓글 제발
가즈아!!!
세상 똑똑한 사람들 다 모여있으니.. 공동소유 걱정은 안해도 될려나...
이게 되나
과연
메시 음바페 네이마르 같이 쓰자!!
우리도 필존스 맥토미니 프레드 공유할게!!
메시 음바페 네이마르 같이 쓰자!!
우리도 필존스 맥토미니 프레드 공유할게!!
오호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