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보선생의 기도 편지(24.2)
사랑하고 존경하는 동역자 여러분! 설 명절이 있는 2월을 맞이했습니다. 동역자님의 가정과 교회, 사역, 그리고 섬기는 사업과 직장에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에 힘입어 2월을 맞이하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리며 기도 제목을 나누오니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1. 제가 몸 담고 있는 [더작은재단의 스쿨처치임팩트] 사역이, 이 시대 학교 사역을 하는 교회와 선교단체, 사역자들의 부족한 면을 도울 수 있고, 특히 학교 현장에서 복음을 위해 애쓰고 있는 기독교사와 기독학생들이 학교 안에서 예배자로 잘 세워져갈 수 있도록 실제적으로 도울 수 있는 지혜를 계속 부어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특히 학교 현장에서 사용될 수 있는 콘텐츠와 프로그램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할 수 있는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제자훈련교재, MSG, 큐티 등이 제작되는 중에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지혜주시고, 잘 만들어져서 청소년들에게 잘 보급될 수 있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3. 2025년부터 시작되는 고교 학점제로 인하여 세미나와 기도회 등이 열리고 있습니다. 기독교학교의 채플과 여러 기독활동들이 위축되게 영향을 주는 고교 학점제도의 잘못된 점을 파악하고 잘 대처할 수 있는 지혜, 또한 제도나 법으로 영적 활동을 어렵게 하는 구조 속에서, 하나님의 지혜로 복음 사역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은혜 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4. 코로나 이후에 진행되는 여러 집회에 하나님의 영이 함께하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그로 멈추지 않고, 다음세대들이 자발적이고 지속적으로 집회나 기도회를 열게하여주시고, 우리 아이들이 현세대로 중심이 되는 기도회와 집회로 열리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어서 학교 현장에서 그 은혜로 기도하는 아이들이 되게 도와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제가 몸담고 있던 영훤학원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영적 상태가 다시 하나님의 뜻에 맞게 회복되길, 재단 교회인 오륜교회와 법인, 학교 관리자들이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학교 사역을 사명으로 감당할 수 있기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히 학생들의 기도에 응답하시며 영훈학원을 기독교학교로 바꾸어주신 하나님, 어떤 상황에도 기독학생들의 기도가 학교 안에서 계속될 수 있기를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6. 부족한 저와 아내의 사역, 그리고 다솜이, 다빈이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이번 겨울 저의 주요 일정입니다. 성령님께서 주관하시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한국교회 100주년 기념관, 하늘소망교회, 천안갈릴리교회, 청주어린이전도협회, 경신고등학교, 일본 일정, 백영고등학교, 광주기독교사기도회, 영훈오륜교회, 한국교육자선교회, 좋은교사워크숍, 영훈드림기도회, 대구스쿨처치집회, 충주제일교회, 영락교회, 기독교사기도회, 주안장로교회, 화전중앙교회, 동안교회, 주님사랑교회, 서울외고 등
하나님의 사랑과 평강이 동역자 여러분들께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여호와샬롬!
2024.2
울보선생 최관하 드립니다
(010-6264-5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