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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 용인역 시민모임
 
 
 
카페 게시글
▣ GTX 소식 어느 도의회 의원의 글(아고라에서 펌)
존느낌 추천 0 조회 622 13.01.23 20:24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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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3.01.23 20:39

    첫댓글 GTX반대보다는 민간사업에 의한 폐해가 MRG나 사업비부풀리기, 요금인상등 몇가지 있는데 일단 MRG가 폐지됨에 따라 기업에 의한 총사업비 부풀리기, 요금 인상등에 대해 더 잘 감시하는 쪽으로 의회활동을 해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 13.01.23 21:51

    존느낌님이 올려주신 내용중 Very Moment 가 제 다음 사이트와 카톡 닉네임입니다 ^^..

    누구인지 잘몰랐는데 고양 지역구 이상성 도의원이더군요. 어제는 여의도에서 전문가들과 1라운드,
    오늘은 다음 아고라에서 저와 2라운드를 뛰었습니다. GTX를 마을버스 수준으로 보면 곤란합니다.

    RER을 인용했는데 오히려 배울건 프랑스가 역사당 이용자 8000명에 불과한 철도를 막대한 비용을 들여
    연장 600km에 가까운 준급행철도를 5개노선을 깔며 도심과 외곽 교통난을 개선시킨 노력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13.01.24 09:25

    아크로님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십니다.
    고양시민들은 무얼 하는지 안타깝습니다.

  • 13.01.24 10:58

    지역 정치인이 반대하는 지역 노선까지 우선순위로 국고 지원할수는 없습니다.
    저런 정치인들이 많으면 삼성-일산-파주 힘들어집니다. GTX를 지지하는 고양 시민들의
    분발과 화이팅을 기원합니다.

  • 13.01.23 21:55

    그렇게 걱정되면 삼성-동탄 GTX만이라도 2015년 개통되어 시범모델로 활용되도록 빨리 건설합시다!
    반대하는 도의원 지역 해당 노선은 삼성-동탄 실제 운행되는걸 본 뒤에나 차후에 건설합시다.
    나라 돈도 없다는데 시범구간 필요하지 않겠습니까 ^^

    근거 부족한 논리로만 반대를 하는 것은 경기도민들에 대한 교통복지 훼방이자 경기도의회 직무유기입니다.
    GTX에 분담될 경기도비가 낭비되고 비싼 요금에 서민들 부담이 되지 않게 감시와 노력을 하는게 도의원의
    임무일 것입니다.

  • 13.01.24 09:35

    그럴뜻해보이나 반대를 위한 반대군요 ㅎㅎㅎ

  • 13.01.24 10:39

    주민들은 M버스와 같은 수준의 거리비례제와 통합환승제를 요구하고 있고 국토부등도 검토하고
    있는 반면 경기도의회는 GTX가 KTX 요금만큼 받아야 수익성이 유지된다고 주장하면서 통합환승제등
    요금 낮추려는 노력은 등한시하고 요금이 비싸게 될것이며 그럴바에 승용차 타는게 나을거란 궤변을
    풀어놓습니다. 주민들 염원과 교통복지는 등한시하고 반대를 위한 반대만 합니다.

  • 13.01.26 07:34

    당도 당 나름이요 정치인도 정치인 나름이 아닐런지?

  • 13.01.26 10:51

    GTX가 문제가 아니라 도의회가 문제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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