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봉사 단체에서 운영하는 중고물품 판매점이에요. 저희 애들 튜터 선생님이 알려주셔서 가봤는데 애들장난감부터 옷, 가구, 가전제품, 자전거, 장식품, 그릇, 책, 씨디까지 두루 있구요. 한편에는 좀 고가의 물건들 모아서 파는데 웨딩드레스들도 여러벌 있더라구요. 거기 계시던 할아버지가 저희 딸 하나 미리 사주라고 농담도 하시더라구요. ㅎㅎ 도네이션 받아서 상태 괜찮은 물건만 체크하고 골라서 판매하는 거 같구요. 카드나 선물포장지 같은 건 새것들을 엄청 싸게 팔아서 (물론 디자인이 다양하진 않지만요) 괜찮더라구요.
혹시 무빙 받은 짐 중에 뭔가 부족한게 있으시거나 저렴한 가격에 그림 같은 걸로 집 꾸미고 싶으실때, 빈티지한 장식품 좋아하시는 분들, 애들 보드게임이나 소소한 장난감들도 중고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볼만해요. 단, 너무 큰 기대는 마시구요. ㅎㅎ
참고로 장난감이 보통 2-3불이에요.
주소는 187 High House Rd, Cary, NC 27511 입니다.
첫댓글 판매자가 한국분이신가요~?
제가. 영어를 못해서!!!!!
계산대에서 계산해주시는 분들만 계시고 판매자분들이 따로 계신건 아니에요. 물품마다 다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정찰제^^라고 보시면되고요.일반 마트처럼 물건 골라서 계산대가셔서 돈내시면 됩니다.
답변 감사드려요~
반대로 그곳에 제가 도네이션 해도 되는곳인가요?
예. 가능해요. 참고하세요~~ https://dorcascary.org/donate-2/#Donate-to Shop
@쎄리 아 그렇군요.. 감사해요^^
저녁몇시까지.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