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공연 개최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오는 10월 14일과 15일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공연을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지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응모해 선정된 작품이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러시아의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가 첫 교향곡을 완성한 후 혹평과 함께 슬럼프에 빠져 절망하고 있던 시기에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2016년에 초연해 같은 해 예그린뮤지컬어워드 극본상, 2017 한국뮤지컬어워즈 작곡/음악감독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으며, 관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은 작품이다.
‘라흐마니노프’ 역에는 뮤지컬 배우 박유덕이, ‘니콜라이 달’ 역에는 정동화, 임병근, 유병재가 맡아 열연을 펼친다.
극 중 니콜라이 달이 라흐마니노프에게 전하는 “당신은 특별해서가 아니라 그저 그 자체로 사랑받을 만한 사람입니다”라는 대사처럼 관객들은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를 통해 지친 삶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나 자신을 격려하는 시간을 선물 받게 된다.
이 공연은 8세이상 관람가로 관람료는 대극장 1층 2만원, 2층 1만5천원 서귀포시-E티켓을 통해 관람권을 예매할 수 있다.
문화소외계층은 3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9월 29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서귀포예술의전당 매표소로 전화접수 후 증빙서류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일반 온라인예매는 10월 5일 오전10시 서귀포시 E-티켓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관람료를 감면 받을 경우는 공연당일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기사더보기: 서귀포시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공연 개최 (miraenews.co.kr)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오는 10월 14일과 15일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공연을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지원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
www.miraenews.co.kr
#서귀포시 #제주도 #라흐마니노프 #이종우시장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