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 로봇을 더 똑똑하게 만들기 날짜: 2022년 11월 29일 원천: 미주리대학교 컬럼비아대학교 요약: 온라인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인간과 로봇 팀을 상상해 보십시오. 자동화된 동료 사이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실제 작업자는 창고 공간에서 지능적으로 앞뒤로 이동하며 고객에게 배송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운송' 로봇을 더 똑똑하게 만들기 위해 설계된 소프트웨어 모델을 개발하여 온라인 배송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원 덕분에 머지 않아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을 처리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인간과 로봇 팀을 상상해 보십시오. 자동화된 동료 사이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실제 작업자는 창고 공간에서 지능적으로 앞뒤로 이동하며 고객에게 배송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운송" 로봇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기 위해 설계된 소프트웨어 모델을 개발하여 온라인 배송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미주리 대학의 연구원 덕분에 조만간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로봇 기술은 이미 존재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효율적인 계획을 통해 이 기술을 가장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선택할 항목 목록이 주어졌을 때 인간 피커와 로봇을 위한 경로 계획을 어떻게 최적화합니까?'와 같은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또는 '주어진 둘러보기에서 로봇이 얼마나 많은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까?' 또는 '주어진 로봇 둘러보기에 대해 어떤 순서로 항목을 수집해야 합니까?' 마찬가지로 인간 작업자에 대한 유사한 질문 세트가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인간 피커와 로봇 간의 협업 계획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현재 온라인 주문 이행에는 많은 인적 노력과 인건비가 수반됩니다. 이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로봇 회사는 창고 또는 유통 센터에서 작업할 코봇 또는 자동 이동 로봇(AMR)이라고도 하는 협동 로봇을 이미 개발했습니다. AMR에는 창고와 같은 통제된 공간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센서와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제안된 모델은 공동 주문 피킹과 관련된 주요 결정 또는 질문을 최적화하여 고객 주문을 더 빠르게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Srinivas는 말했습니다.
Srinivas는 "로봇은 지능적이어서 특정 위치로 이동하라는 지시를 받으면 창고를 탐색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작업자나 다른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이터 분석 및 운영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Srinivas는 AMR이 인간 작업자를 대체하도록 설계된 것이 아니라 주문 이행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작업자와 협력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AMR은 창고의 별도 영역에서 사람보다 더 빠르게 여러 주문을 한 번에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선반에서 항목을 선택하고 로봇에 올려 지정된 드롭 오프로 운반하는 데 여전히 인간 작업자가 필요합니다. 창고 내부 포인트.
Srinivas는 "한 가지 단점은 이 로봇이 잡는 능력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물건을 잡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우리는 인간 노동자와 협동 로봇이라는 두 자원의 강점을 활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작업자 한 명이 섬 전체를 돌아다니며 여러 가지 물건을 줍는 것과 같이 로봇이 인간 작업자에게 와서 인간 작업자가 물건을 가져다가 로봇에 올려 놓는 것이므로 인간 작업자는 일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거운 물건이 담긴 큰 수레를 창고 전체로 옮기기 위해 스스로 긴장해야 합니다."
Srinivas는 로봇이 주문을 채우는 동시에 일반 대중 사이를 탐색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식료품점과 같은 다른 위치에도 자사 소프트웨어의 향후 애플리케이션을 적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향후 3~5년 내에 잠재적으로 일어날 수 있음을 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