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16일 학생들이 수학여행 가다 생긴 교통사고인 세월호 침몰사고가 박근혜정부의 책임이라며 그렇게 악랄하게 물어뜯던 민주당의 문재인이 대선전인 2017년 세월호 3주기를 앞두고 있던 4월13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세월호 참사 등 안전사고 유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생명 존중 안전사회를 위한 대국민 약속식'에 참석해 '안전 때문에 눈물짓는 국민이 단 한명도 없게 만들겠습니다'라고 대문짝만하게 글을 남겼다.
그 이후 마치 문재인을 조롱이라도 하는 듯 영흥도 낚시배 전복사고. 제천 건물 화재사건. 밀양 세종요양병원 화재사건을 비롯하여 수십,수백의 안전사고로 많은 우리국민들이 죽어갔다.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세계의 어느 선진국에서도 안전 때문에 국민 모두를 완벽하게 지켜내는 나라는 없다. 세월호사고와 많은 안전사고들로부터 가슴아파하는 국민들 앞에서 보란 듯이 새빨간 거짓말을 지껄인 것이다.
학교시절 화염병과 돌멩이를 친구삼아 지내며 지식을 쌓을 책 한번 제대로 읽은적이 없으니 국가를 경영할 확실한 철학이나 소신도 없었고 쥐꼬리만한 지식도 없이 탄핵선동으로 정권을 잡았으니 예초부터 나라꼴이 잘될리 만무한 것이다.
세계 유수의 경제학자들이 비웃는 “소득 주도 성장”이나 공상 소설같은 영화 “판도라” 한편보고 탈원전 정책을 밀어부치지 않나 이명박정권이 치적이라고 할 수 있고 4대강보를 그 지역의 주민들이 가뭄,홍수 걱정없이 농사 잘짓고 있다는데 보를 때려부순다고 망치들고 나서지를 않나...
21번의 부동산 정책 실패를 만회할려는 심뽀로 22번째의 부동산 정책인 부동산 3법은 임대인과 임차인을 모두 죽이는 최악의 부동산 정책이다. “검찰개혁”이라는 미명하래 윤석열 검찰총장을 허수아비로 만들고 6개지역의 고등검사장에게 수사권을 준다는 세계 어느나라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해괴망칙한 짓거리를 하고 있다.
당·정·청이 검찰의 직접수사 범위를 줄이고 경찰의 수사권을 늘리는 “권력기관 개혁안”은 우리 국민들의 상식을 초월한 것으로 문제도 보통 문제도 아니다. 경찰은 검찰이 가졌던 1차 수사권과 수사종결권을 갖게 됐을 뿐 아니라, 국정원이 가졌던 대공수사권까지 넘겨받아 “거대 공룡 경찰”이 됐다.
검찰이 경찰 부실수사 74% 바로잡았는데 경찰에 국정원의 대공수사권까지 경찰에 넘겨줬다. 실제로 국회에 제출된 자료에 따르면, 2015년 경찰의 부실수사 건수는 무려 6만3300건이나 되었다. 이 중 경찰의 부실수사를 검찰이 다시 수사해 유·무죄를 바로잡은 것이 4만6800건이었다. 검사가 경찰관에게 재수사를 지시해 유·무죄가 다시 가려진 사건도 1만6500건으로 파악됐다.
경찰이 검찰에 비해 법리적 이해가 부족하다는 지적은 사실이고 경찰이 신청한 각종 영장이 법률 요건에도 맞지 않아 검찰에서 기각한 경우도 2015년 기준 2만6300건에 달했다. 구체적으로 △압수수색 영장 기각 1만4800건 △체포영장 기각 5800건 △구속영장 기각 5700건 순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해본적이 없는 국제 정보활동의 대공수사력을 거의 빵점수준이다.
부동산 3법의 악법을 무도하게 통과시키고 물난리난 대전과 세종을 뒤로하고 전라도 여수로 휴가가는 저런 금수만도 못한 더불당의 당대표를 보면서 이제 정말 우리 대한민국은 무너지는 것인가.
이제 자신들이 한동훈검사장과 체널A 이동재기자를 엮어서 검언유착으로 몰았던 사건을 자신들의 권,검,언 유착사건으로 결론지어지고 있다. 지난 29일 한동훈검사장의 휴대전화 유심 칩 압수 수색을 한 근거는 테러범에나 발부하는 “감청 영장”수준이라는 게 많은 법조계의 지적이 나온다.
이미 “법치주의 바로 세우기 행동연대(법세련)은 3일 한동훈검사장을 폭행하고 유심카드를 빼앗은 정진웅 서울 중앙지검 형사1부장과 수사팀을 대검에 고발했다. 한동훈검사장의 휴대전화 유심카드를 조작해 한 감청은 감청영장을 받아야 하는게 적법한다고 주장하며 고발장을 제출했다.
현직 검사장의 휴대전화를 조작해 불법감청을 한 서울중앙지검의 이성윤과 전라도 충견 검사들은 나중에 그 죄를 어떻게 다 받으려는건지..
“애국 우파국민들이여! 정녕 무너지고 있는 나라를 지켜만 볼 것인가”
첫댓글 당신 자식이 물에 빠져도 교통사고라고 하겠는가?
일치단결선생
지금 나 무식하다고 광고합니까? 우리자식이 실수로 물에 빠지면 우리자식 실수고
세월호같이 선박의 과실로 물에 빠지면 해상 교통사고지요. 세월호 사고로 죽은 학생들이
무슨 나라를 지키다 숨진 호국 영령들이라도 됩니까? 그 부모들이 시체팔이 장사는 정도가
심하지요...ㅉㅉㅉ
시체팔이 장사 동감합니다 ^^*
교통사고 .선박사고.비행기 사고
수없이 발생하는게 현실이다 !
수장된 세월호 인양하는데
수천억씩 국민혈세 퍼 부었는데
그것도 국내업체가 아닌 중국업체에
지급했다
외국같은 경우 이렇게 멍청하게
정치적으로 이용하려 인양하지 않는다
세월호 그냥 우연한 일반적
선박사고일 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