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티비는 아는게 없어서ㅜㅜ
추천좀요!!
첫댓글 요즘 공중파 잘 안보게 되서 그냥 스탠바이미가 좋을거 같습니다
가성비만 따지면 하이센스 tcl이죠
중소기업 제품 좋아요
중국산에 거부감없다면 가성비는 tcl이고, 국내중소껀 몇년전에는 이스트라 쿠카가 좋았는데 요즘은 모르겠네요.
tcl
첫댓글 요즘 공중파 잘 안보게 되서 그냥 스탠바이미가 좋을거 같습니다
가성비만 따지면 하이센스 tcl이죠
중소기업 제품 좋아요
중국산에 거부감없다면 가성비는 tcl이고,
국내중소껀 몇년전에는 이스트라 쿠카가 좋았는데 요즘은 모르겠네요.
tc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