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나무위키 정치 이슈 있을 때마다 느끼는 점이
엘풍 추천 0 조회 495 26.05.04 14:4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4:47

    첫댓글 나무위키도 진짜 한번 털어야 되는데...

  • 26.05.04 14:47

    토나오는 내란 세력들 ㅋㅋㅋㅋㅋ

  • 26.05.04 14:48

    저쪽 넘들이 거의 상주하다시피 하면서 나무위키 지들 유리한대로 즉각즉각 대응 수정 하는것도 크죠;;

  • 조직이 있단거죠

  • 26.05.04 15:08

    ㄹㅇ 상식적인 추론

  • 26.05.04 15:07

    따로 담담하는 조직이 있을 듯..

  • 26.05.04 15:11

    나무위키 이전에 위키 사이트 있다가 그거 터지고 갑자기 나무위키가 대세로 자리 잡았는데 아무래도 뭔가 있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예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긴한데 알싸 터지고, 엠팍 넘어가고 했던 것도 글쿠...

  • 작성자 26.05.04 15:48

    엔하위키였나 그랬던거 같아여

  • 26.05.04 18:41

    엔하위키 미러 그거 사유화+돈벌이 논란 터져서 폭파되었을 걸요?

  • 26.05.04 19:58

    그거는 운영진들이 한탕 해보려다 자폭한거라고 봐야하는 상황이긴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