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인사 이슈는 발생하자마자
'논란 및 사건사고' 란에 기재하고
하루종일 실검 띄움
근데 국힘이나 개혁신당쪽 인사들 이슈 생기면
어지간한 이슈아니면 실검도 잘 안 오르고 논란 기재도 뭐 이조건 저조건 달면서 토론 엄청 함
12.3 비상계엄 -> 12.3 내란
문서명 바꾸는 것도 거의 1년 넘게 걸림
(심지어 이진관 판사가 내란으로 규정한 이후에야 그것도 토론 끝에 변경. 반대측 논리는 아직 최종심이 안나왔다 등등)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나무위키 정치 이슈 있을 때마다 느끼는 점이
엘풍
추천 0
조회 495
26.05.04 14:44
댓글 10
다음검색
첫댓글 나무위키도 진짜 한번 털어야 되는데...
토나오는 내란 세력들 ㅋㅋㅋㅋㅋ
저쪽 넘들이 거의 상주하다시피 하면서 나무위키 지들 유리한대로 즉각즉각 대응 수정 하는것도 크죠;;
조직이 있단거죠
ㄹㅇ 상식적인 추론
따로 담담하는 조직이 있을 듯..
나무위키 이전에 위키 사이트 있다가 그거 터지고 갑자기 나무위키가 대세로 자리 잡았는데 아무래도 뭔가 있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예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하긴한데 알싸 터지고, 엠팍 넘어가고 했던 것도 글쿠...
엔하위키였나 그랬던거 같아여
엔하위키 미러 그거 사유화+돈벌이 논란 터져서 폭파되었을 걸요?
그거는 운영진들이 한탕 해보려다 자폭한거라고 봐야하는 상황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