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월 렌트비 : 900불
*6개월 계약시 870불, 1년 계약시 840불로 할인됩니다.
7. 디파짓 : 렌트비 절반 (450불)
연락 방법: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
원하시는 계약기간, 하시는 일(혹은 예정), 주로 어느지역 사셨는지도 부탁드립니다.
저는 30대 직장인이고요. 합법적인 룸렌트를 하며, 불법 서블릿은 하지 않습니다.
https://open.kakao.com/me/ 삭제된 링크
☝️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뷰잉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입주 의사 있으신분에 한해 집 주소와 제 연락처 드립니다.
한국에서도 계약 가능하시구요. 원하시면 방 영상이랑 집 계약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게 될 화장실과 주방 모습이구요. 보시다시피 세탁기, 건조기도 집안에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업데이트: 방에 개인 냉장고 있어요.
1. 구비품목 : 퀸 침대, 이불, 매트리스 커버, 베개, 베개커버, 책상 및 의자, 라이트 스탠드, 옷장, 행거, 블라인드, 헤어드라이기, 청소용품(공용) 등
1150sq 넘는 유닛에 방들이 각각 서로 떨어진 독립된 구조라 넓고 소음 걱정 없어요. 세컨룸만한 공간 혼자 쓰시구요. 옷장, 행거, 서랍장 등 수납공간도 원하시는 만큼 여유있어요.
2. 대상 : 화장실 깨끗하게 써주실 분. 여성전용 아니고요. 다른방엔 몇년째 여자분 살고계세요. 화장실은 총 2명이 사용하시게 됩니다.
3. 제공 사항: 전기세 포함, Shaw 기가인터넷(1GB/sec) 등 일체 공과금 포함. 쌀, 휴지, 기본조미료 제공.
냄비, 후라이팬, 도마, 조리도구 포함 주방용품 개인 전용으로 모두 제공해 드리구요. 전구 나갈 시 교체해드립니다.
4. 조건 : 함께 생활하는 공용 공간이다보니 파티, 지인 초대가 제한적으로 가능합니다. 게스트는 본인 공간 한정 밤 9시 전까지, 소음 레벨 Minimum으로 부탁드립니다. 다른 분들과 함께 사는 집이니 매너있게 서로 배려하며 지냈으면 해요. 참고로 저는 소음이나 개인 생활에 지나치게 참견하거나 까다로운 사람 아니에요!
주방이나 세탁기 사용은 다른분들 자는시간 피해서 해주시고요. 가벼운 토스트 등은 크게 상관없으세요. 샤워 같은건 각자가 생활패턴이 다르니 야간에도 가능하세요.
5. 각자 방은 거주자 본인이 청소하고, 공용 공간(화장실, 주방)은 순번을 정해 청소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뷰잉하실 때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한달에 1번만 하면 되세요.
6. 화장실은 총 두분이 사용합니다. 대부분 학생 또는 직장다니시고 아침 9시~밤 10시 사이엔 집에 잘 없으셔서 주방이나 화장실 함께 사용하시는데 크게 불편 없으실거예요. 저희집은 1150sqft(33평)으로 넓고 각 방이 서로 독립된 구조구요. 조용하고 직장다니는 분 4명까지만 같이 살기때문에 다운타운 같은 복잡하고 답답한 분위기가 아닌게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들 몇년씩 사시고 만족하시는 집이니 우선 오셔서 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 덴도 이번에 오랜만에 나왔어요 :)
이렇게 스카이트레인 역이랑 바로 연결돼있어서 편리해요.
집 바로 앞에 Fraser 강변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 조깅하시기도 편리하구요. 이른 아침이나 밤에도 비교적 안전해요.
밴쿠버는 비가 자주오죠? 비오거나 흐린 날은 건물에서 무료 제공되는 짐에서 운동하시면 좋아요. 운동시설 바로 앞은 전용 정원이라 프라이빗하고, 사우나랑 샤워시설도 잘 돼있어요!
저희 동네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교통이나 생활편의는 충분히 갖추면서도 너무 복잡하지 않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
아래 사진은 참고용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이렇게 거실도 부엌 및 집안 다른 구역과 분리된 독립적인 구조에요. 다른사람들 옆으로 지나다닐 일 없고 소음 같은 문제에서도 서로 비교적 자유로우실 거예요.
살게되실 덴: 사진에 보이는 문 안쪽.
부엌 및 식탁자리
반대쪽에서 본 모습
리얼터(부동산) 사이트에서 가져온 빈집 사진들이에요. 저희랑 동일한 집이구요 구조같은거 보시는데 참고해주세요.
[주방 용품들]
가전제품 : 토스터, 전자레인지, 냉장고, 에어프라이어. 개인 밥솥 등 일체.
그리고 방에 음료나 간식거리들 보관하시기 좋은 미니냉장고가 있어요.
조리도구 : 전기밥솥, 냄비, 후라이팬, 칼, 각종 조리도구, 그릇과 접시, 컵, 숟가락, 젓가락 전부 본인 전용으로 준비해드리니 편하게 사용하세요.(별도 식기건조대 함께 제공)
스카이트레인 바로 앞이고 전철 내려서 몰과 연결된 엘리베이터 타시면 윗층이 집이에요. 눈, 비오는날 걸어오시거나 버스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편리하실거예요.
마스터룸 포함 총 4명만 사시는 관리 잘 되고있는 집이에요.
렌트비: 900불 / 870불 (6개월 계약) / 840불 (1년 이상)
디파짓: 450불. 계약내용 지켜주시고 기본적인 청소 마쳐주시면 나가는날 전액 반환됩니다.
연락 방법:
원하시는 계약기간, 학생이신지 혹은 하시는(찾으시는) 일, 주로 어느지역 사셨는지도 부탁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me/삭제된 링크
☝️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뷰잉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한국에서도 가능하구요.(시차가 있으니 답장시간에 양해 바랍니다.) 원하시면 방 영상이랑 집 계약서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 저는 집 소유자가 아니고 렌트해서 살고 있습니다. 주인분과 관계도 좋고, 이 집에 비교적 오래 살고있어요. 지금 함께 살고계신 분들도 서로 배려하며 잘 지내고 계세요. 원래 사시던 여자분도 X년째 사시다가 이번에 좋은 일로 나가시게 돼서 새로운 룸메분 구인글 올려요.
저희는 까다로운 규칙이나 개인 생활에 대한 참견 전혀 없구요. 기본적인 매너(본인 뒷정리, 과도한 소음X)만 지켜주시면 정말 편하게 지내실 있어요. 당연한거지만 요리 많이한다고 눈치 주거나, 빨래나 샤워하시는거 불편해하는 사람 아니에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