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인데 풀충550정도 찍음
물론 지금 전비 잘나오는 시기
베터리 용량은 역시 거거익선
깡통이지만 있을꺼 다있음
하루왕복35키로정도 타개만족 쌉만족
카니발 한번주유비 7만원으로
한달 넉넉히 탐
카니발(디젤)때 한달 30 쓰던게 7만원정도로 퉁쳐짐
한 여름 한겨울 경험해봐야겠지만
아직까진 개만족 케
첫댓글 저는 롱레인지 삼천 킬로 탔는데 왜 더 빨리 안샀을까 후회 중. ㅋㅋㅋㅋ차 바꿨다고 거의 주말마다 다니는데 충전비는 당연하고, 톨비 할인이 너무 좋음.암튼 다 같이 안전운전 합시다~~ ㅎㅎ
롱레인지 부럽습니다 ㅎㅎ
전기차 넘 좋아요 의외로 충전할곳이 많음
그러니까요 ㅎㅎㅎㅎ왜 이제야 샀을까 후회붕입니다
뒷자석 승차감은 어때요???
전비운전?회생제동 안쓰면 내연차랑 비슷합니다 꿀렁꿀렁 거린다가 회생제동때문일꺼에
전기차 보험료 많이 비싼가요??더 높다 들어서
카니발50 전기차 100 나오더라구요
@남문 저도 ev4 하반기 지원금보고 살까 고민중인데 보험료가 엄청 뛰네요
아이오닉이나 ev6보고있었는데ev3는 생각도안하고있었는데나쁘지않나보네요 경차급?이라 생각해서당연히 배제했는데 혼자탈거면 괜찮은걸까요?
니로정도 싸이즈입니다 혼자탄다면 이만한게없자고 생각합니다
보기에도 예뻐 보이더라구요! 한 달 7만원 ㄷㄷ
첫댓글 저는 롱레인지 삼천 킬로 탔는데 왜 더 빨리 안샀을까 후회 중. ㅋㅋㅋㅋ
차 바꿨다고 거의 주말마다 다니는데 충전비는 당연하고, 톨비 할인이 너무 좋음.
암튼 다 같이 안전운전 합시다~~ ㅎㅎ
롱레인지 부럽습니다 ㅎㅎ
전기차 넘 좋아요 의외로 충전할곳이 많음
그러니까요 ㅎㅎㅎㅎ왜 이제야 샀을까 후회붕입니다
뒷자석 승차감은 어때요???
전비운전?회생제동 안쓰면 내연차랑 비슷합니다 꿀렁꿀렁 거린다가 회생제동때문일꺼에
전기차 보험료 많이 비싼가요??더 높다 들어서
카니발50 전기차 100 나오더라구요
@남문 저도 ev4 하반기 지원금보고 살까 고민중인데 보험료가 엄청 뛰네요
아이오닉이나 ev6보고있었는데
ev3는 생각도안하고있었는데
나쁘지않나보네요 경차급?이라 생각해서
당연히 배제했는데 혼자탈거면 괜찮은걸까요?
니로정도 싸이즈입니다 혼자탄다면 이만한게없자고 생각합니다
보기에도 예뻐 보이더라구요! 한 달 7만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