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 자유토크방 Ev3깡통1000키로타본 후기
남문 추천 0 조회 603 26.05.07 08:4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7 08:58

    첫댓글 저는 롱레인지 삼천 킬로 탔는데 왜 더 빨리 안샀을까 후회 중. ㅋㅋㅋㅋ
    차 바꿨다고 거의 주말마다 다니는데 충전비는 당연하고, 톨비 할인이 너무 좋음.
    암튼 다 같이 안전운전 합시다~~ ㅎㅎ

  • 작성자 26.05.07 09:46

    롱레인지 부럽습니다 ㅎㅎ

  • 26.05.07 09:04

    전기차 넘 좋아요 의외로 충전할곳이 많음

  • 작성자 26.05.07 09:46

    그러니까요 ㅎㅎㅎㅎ왜 이제야 샀을까 후회붕입니다

  • 26.05.07 09:45

    뒷자석 승차감은 어때요???

  • 작성자 26.05.07 09:48

    전비운전?회생제동 안쓰면 내연차랑 비슷합니다 꿀렁꿀렁 거린다가 회생제동때문일꺼에

  • 26.05.07 09:45

    전기차 보험료 많이 비싼가요??더 높다 들어서

  • 작성자 26.05.07 09:46

    카니발50 전기차 100 나오더라구요

  • 26.05.07 09:48

    @남문 저도 ev4 하반기 지원금보고 살까 고민중인데 보험료가 엄청 뛰네요

  • 26.05.07 09:52

    아이오닉이나 ev6보고있었는데
    ev3는 생각도안하고있었는데
    나쁘지않나보네요 경차급?이라 생각해서
    당연히 배제했는데 혼자탈거면 괜찮은걸까요?

  • 작성자 26.05.08 11:47

    니로정도 싸이즈입니다 혼자탄다면 이만한게없자고 생각합니다

  • 26.05.07 11:59

    보기에도 예뻐 보이더라구요! 한 달 7만원 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