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전국적으로 지방자치선거 있는거 아시쥬?
암튼 이장님 기사는 이런게 있네유
러시아 보내줬더니 가이드 성추행한 이장님(2018.1.18일 기사)
해당 기사 링크
http://www.ilyosi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0127
해외여행중 가이드 성추행한 이장
해외연수 중 女가이드 강제추행 마을이장 집행유예
(청주=뉴스1) 박태성 기자 | 2018-01-14 09:50 송고
하동군 이장단 도덕적 해이심각 2016년 8월 기사일부
하동군의 경우 이번 감사원 지적에서는 빠져있지만 지난해 3개 사회단체 회원들의 해외여행 지원이 논란이 된 바 있다. 97명에게 1인당 80만원씩 총 4510만원 지원했는데, 시민사회단체가 진상규명에 나서는 등 한바탕 소란이 일었다. 그러한 실정인데도 읍면 이장협의회 회장과 총무 등 22명이 7박8일간의 호주와 홍콩 연수를 추진한 것이다. 도덕적 해이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특히 더 가관인 것은 인근 지자체에서 문제가 되어 하동군이 예산지원을 보류하자 편법으로 경비를 조달하려 했다는 것이다. 이장단에서는 군 지원 예산을 바탕으로 1인당 군보조 90만원 등 220만원 규모로 해외연수계획을 수립했는데, 군에서 예산지원이 중단되자 하동군, 군의회, 농협군지부, 수협, 축협, 산림조합 등 9개 기관단체장에게 공문을 보내 협조를 당부해 충격을 주고 있다.
장묘업체에게 5억 받은 양평 이장단協 '미안함 내비치지 않아'(2017년 11월기사)
기사일부:
이에 앞서 2015년 9월 양동면이장협의회 회장 등 임원진 4명은 R사 사무실을 방문, 동물장묘공원 조성을 반대하지 않는 조건으로 억대의 지역발전후원금을 요구했다.
양측은 이후 협의를 거쳐 같은 해 11월초 R사가 1억 3000만원의 후원금을 내는 조건으로 합의서를 작성했다.
이로써 R사가 지역주민들에게 준 후원금은 수년 전 지역발전후원금으로 제공한 3억7000만원(이자 포함)을 포함해 5억원으로 늘어났고, 양동면 20개 리는 이 돈을 리별로 2500만원씩 균등배분했다.
이 뿐이 아니다. 이장단협은 각 리별로 대동계에서 합의내용을 잘 설명하기 위해서는 회식비가 필요하다면 1000만원을 추가로 요구해 받았다.
또 이와 별도로 이장들의 해외여행경비로 500만원을 더 요구해 받아갔다.
결국 양동면 이장단협이 장묘업체로부터 받은 돈은 총 5억1500만원에 달한다.
이외에 기타
영양군, 이장단 관광성 외유 지원에 반장들 허탈 |
| 기사입력(2013-07-17 14:10) |
|
마을이장과는 비교조차 되지 않는 조건에서 반회보 배포 등 동네의 굳은 일을 묵묵히 도맡아 하는 이들이 있다. 바로 대민활동의 최일선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각 마을 반장들이다. 최근 영양군은 관내 우수반장 242명의 ‘산업시찰’에 쓰일 예산을 이장들의 관광성 외유에 지원해 행정력의 최전방에서 헌신·봉사하고 있는 각 마을 반장들을 무시한 처사라는 것. 또 선심성이란 지적과 선거대비용 포석이라는 비난을 함께 받고 있다. 이 같은 지적은 최근 이장들이 4박6일 일정으로 ‘이·반장 산업시찰 예산’ 1650만원을 과목 변경해 대만·홍콩·중국으로 선진지 견학을 다녀온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과목을 변경하거나 전용하는 것은 당초 사업계획 수립 시 면밀한 검토 없이 사업을 추진해 비롯된 것이라는 지적도 받고 있다. 반장은 연 1회 5만원의 수당을 받는다. 이에 반해 마을이장은 매월 20만원의 수당과 자녀학자금이 지원된다. |
이에 대해 영양읍 K씨는 “동네 이장들이 선거 때마다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다.” 며 “이번 해외연수는 내년 지방선거를 대비한 표 다지기 작전이다.”고 말했다.
지난해도 이장단 16명은 영양군으로부터 2천여만원을 지원받아 태국·캄보디아를 다녀온 것으로 나타났다.
http://cafe.daum.net/yeongyangdam/Sy2P/160?q=%C0%CC%C0%E5%B4%DC%20%C7%D8%BF%DC%BF%A9%C7%E0
첫댓글 거의 길거리 노점상 삥뜯는 양아치 조폭들이네.
이장단..이것들도 청산되어야 할 적폐!
병신들 가지가지한다.
17년9월경구청에허가받고착공계받아조립식판넬공사하는데동네정모라는이장와서하는말외부가림막안해민원제기한다해하라했는데구청직원현장방문가림막설치의무없다합니다이런식으로피해주면서돈요구하는전국적으로이장많습니다.물론도움주는이장도있겠죠
이장도 벼슬이라고 저러니 국회의원들 꼴값떠는것이 이해가 가네요.
마을이장은 매월 20만원의 수당과 자녀학자금이 지원된다 그리고 농협 영농회장을 겸하기때문에 농협이 주는 수당 10만원정도 받고요 행정기관에서 주는 수당 식대포함 25만원 입니다.
2013년도 기사를~~
@개실골 이장수당 식대포함25만받고 영농회장 수당10만으로
월35만 됩니다
무슨2013년ᆢ
행정&농협에 알아보시길 ㅋ
적폐..
수사하라! 김영란법위반..
공기관에서 제공한다는데..사실인지 조사요
6월선거 ㅎㅎ
이런 주리를 틀어도 모자랄
인간들 같으니라고
이런 새끼들이 이장 일을보다니
벌하여서 처벌하라
울동네 이장 기래기 쎄리는는 밭앞에 포장 해달라니게 뭐라는줄 아슈
공무원들 접대비 달라 하네유
나쁜느므 시키
담당 산업계 과장놈 쫒아가서 얼마 필요하냐고 난동을 부렸지유
이장이 어뚜케 생겼는지도 모르고 본적도 없데유
패 직일라다 참어슈
바로 사직서 쓰고 관두더만유
왜 관두냐고 물어 보니게 농사진데유
개느므 시키 콱 ~ㅋㅋㅋ
이장 시키도 물러났슈
써글놈 ㅋㅋㅋ
박수~~~짝짝짝~~~^^
이장이 존재하는 이유는 공무원들의 나태입니다.
공무원은 무얼하고 이장이 이장을 하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국회의원들이 그런짓을 많이 하니 배웟는가 봅니다 ㅎㅎㅎ
뭔이리 시끄러운 놈들이 있나요???
이장인지 된장인지 없애버려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