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참여위원회 살림늬우스 2025년 9월호[제29호]
"살림 곳곳에서 일어나는 소식과 조합원들의 사연을 매월 여러분께 전합니다."
신입조합원을 소개합니다!
"살림의 돌봄을 좀 더 알아가고 싶어요."
-장예리 조합원
증산동에서 살고 있는 장예리 조합원은 안정적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이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살림의 조합원이 되셨다고 해요. 무엇보다 사회복지사로 일하면서 돌봄과 관련된 업무를 하고 있는데, 은평 지역사회에서 많은 역할을 하고 있는 살림을 보면서 살림을 더 잘 알고 싶다는 생각에 살림파티에 참여하셨다고 합니다! 29개월 아이를 위해 살림에서 영유아 검진도 하고, ‘케어러 살롱’에도 참여해보고 싶다는
장예리 조합원 님, 든든한 돌봄 이웃으로 자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살림에 이런 일이
건강이웃 만나고 열린 대건강시대
92세 강O순님은 매주 노인일자리 건강이웃과 함께 운동하는 시간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그렇게 3개월을 꾸준히 운동했고 체성분 측정의 날이 다가왔습니다. 그 결과 체지방 9% 감소, 근력량 2.7kg 증가라는 엄청난 성과가! 건강이웃과 함께한 시간이 준 선물일까요? 앞으로도 강O순님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조합원 사진마당
2025 건강돌봄총조사
9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살림에서는 5000 조합원의 필요와 가능성을 새롭게 발견하기 위한 건강돌봄총조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협동데스크에서 조사단으로 활동 중인 김영의(달무리) 조합원은 “살림의 통합돌봄이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큰 기대가 된다!”라는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광고)살림 10원칙 율동단
6년 만에 앵콜 공연 전격 발표!
춤 좀 춘다는 조합원들이 모여 만든 10원칙 율동단의 공연을 기억하시나요?
모르셔도 괜찮습니다.
이번 10월 11일(토) 11시 월간살림에서 앵콜 공연을 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