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용도..♠
차고지, 장기투자용, 공장, 물류창고, 야적장, 창고 등
♠..세부사항..♠
신제주초입에 있는 지역으로 평화로+이면도로접 (50~60m도로)한 토지로서 공동주택 및 관광사업부지로 인기가 좋은 계획관리지역 토지입니다.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계획관리지역은 규제가 심한 숙박시설까지도 건축 가능하지만 보편적으로 용적률이 높아서 선호하는 편이고 향후 도시지역으로 편입이 예상되는 지역으로 보시면 됩니다.
신제주 매인도로인 평화로가 확장공사 후 서귀포까지 골프장 호텔 음식점 등이 군데군데 우후숙순 생겨났지만 유독 신제주 인근토지의 수요가 더 많아서 환금성이 좋습니다.
제주도는 아직도 주택 및 토지 거래량이 강한 규제로 인하여 감소 추세로 돌아섰지만 인기 매물은 여전히 구하기 쉽지가 않은 실정이며 정부의 시장개입도 주기와 기간이 있어서 머지않아 다시 예전처럼 돌아갈 것으로 생각은 듭니다.
본 매물은 평화로의 구도로에 접한 토지로서 평지, 땅 모양 좋고 먼 바다와 한라산이 보이는 지대로 100m 이내에 신축 건축물들이 공사 중이며 고성2리 버스정류장 앞 토지입니다.
예전에는 고성2리 마을이 작은 마을에 속했지만 15년 전부터 신제주에서 접근성, 경치가 좋아서 세컨드하우스 용도로 고급 별장들이 하나씩 생겨나더니 지금은 외국어고등학교 및 큰 요양원, 펜션, 골프빌리지들까지 자리를 잡다 보니 집터는 평단가 200만원부터 시작해서 경치가 좋은 곳은 300만 이상 줘도 살 수가 없는 특별한 별장 마을되었습니다.
본 매물과 몇백 미터 떨어진 르네상스호텔(리조트) 경매 매각에 대한 부분은 여담으로 남겨두며..현장에서 보는 첫 느낌은 "빌라부지 "가 딱이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거리코너 쪽이라서 접근성 좋고 버스정류장, 계획관리지역, 경관 우수하니.. 육안으로는 최상의 용도이지만..민원 때문에 안쪽에 숨어 있는 축사가 있어서 날씨가 안 좋으면 냄새가 많이 납니다.
악취를 저감하려면 방법은 있겠지만 마을주민공동으로 민원제기만이 근본적인 해결 방법이기에..
아직까지 냄새저감장치는 설치를 안 받았다고 하네요.
만약에… 주변에 축사가 없으면 시세는 200만까지 볼 수 있는 토지이지만
매도인의 급한 사정때문에 매도하는 이유이며,
장기투자하실분 또는 차고지, 창고, 공장등 용도로 좋을듯 하네요.
시세 대비 좋은 매물이라서 관심 있으시면 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연락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좋은하루 보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