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거너무어려움 .. 통째로 그리려니까 ..ㅋㅋ
병렬로 연결해도 괜찮지 않을까 한데요 MC랑 리밋 상한하고만 만나주면
PB오프는 직렬로 해야만 양쪽에서 정지 시킬 수 있어서 병렬로 하면 틀릴것 같네요
질문1.제어회로의 경우 임의의 2단자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질문2.off를 병렬로 작성할 경우 off를 눌러도 회로가 차단되지 않습니다.
첫댓글 이거너무어려움 .. 통째로 그리려니까 ..ㅋㅋ
병렬로 연결해도 괜찮지 않을까 한데요 MC랑 리밋 상한하고만 만나주면
PB오프는 직렬로 해야만 양쪽에서 정지 시킬 수 있어서 병렬로 하면 틀릴것 같네요
질문1.
제어회로의 경우 임의의 2단자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질문2.
off를 병렬로 작성할 경우 off를 눌러도 회로가 차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