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1일날 예정인 귀농사모 6주년 행사 겸,
-
-
2007년 귀농인축제 건으로 농림부에 행사 협조 요청을 보냈습니다 .
-
-
귀농사모의 주관부처라 할수 있는 농림부에서 장관님이 귀농사모에 큰 관심을 가져 주셨고..
-
-
황송하옵게도 장관님이 엊그제 직접 전화를 주셔서,
-
-
오늘 아침에 티타임을 갖자고 방문 해 달라 하셔서,
-
-
이번 행사에 운영위원을 하고계신 이장님,원하나님,참살림님, 저 야생초
-
-
이렇게 4명이 아침 8시40분에 농림부를 방문 하였습니다.
-
-
농업구조정책국/경영인력과 김정희 과장님과 양주필 농업사무관님께서
-
-
우리를 맞이해 주셔서 사무실에서 모닝차를 마시며,
-
-
이번 행사건과 귀농사모의 여러 현안과 방향들을 격의없이 진솔한 대화를 많이 나누었습니다.
-
-
앞으로 귀농사모는 우리 회원님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교육의 자료와 길이 열러 참 희망스러웠습니다.
-
-
9시10분 약속 시간에 장관 비서관님의 안내로 장관님실을 방문하여
-
-
문 앞에서 장관님이 우리 일행을 환대 해 주셔서 반갑게 악수를 하고
-
-
난생 처음으로 대한민국 장관실을 구경하고 응접실에서 허물없이
-
-
장관님과 약 30분간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
-
제가 본 농림부 박홍수 장관님은 농업인 출신이라 우리 농촌과
-
-
귀농사모를 너무 많이 알고 계시고 앞으로도 관심깊게 지켜 봐 주신다 하셨습니다.
-
-
따뜻하게 차를 마시며 시간은 금새 지나고 귀농사모 행사건과 농업정책에 대한 현안을 듣는 도중
-
-
농림부 홍보국에서 오셔서 사진도 찍어 가시고 하데요..
-
-
참고로 농림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장관 일정표에
-
-
16일 오늘 귀농인 면담이라는 일정이 잡혀 있었던걸로 보아 공식적인 자리였기에 더 뜻 깊었습니다.
-
-
홍보국에서도 촬영하고 우리 서울산방장 원하나님 디카로 다시 기념 촬영도 하였습니다 .
-
-
이번 4월1일 행사에는 경영인력과 양주필 사무관님께서 나오셔서
-
-
회원님들의 귀농에 대한 제일 궁금한 현안인 귀농정책/지원에 대한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도 해 주실겁니다..
-
-
회원님들의 이번 행사에 많은 참석 바라구요,
-
-
이번 행사에는 운영위원회에서 여러번의 스텝회의도 가지고 하여
-
-
부족함 없이 많은 홍보를 해서 성대한 잔치의 한마당을 만들것을 자부 합니다.
-
-
귀농사모를 만들어 주시는 회원 여러분의 힘이 곧 귀농사모를 이끌어 가는 것입니다.
-
-
더 많은 관심과 참여로 앞으로도 귀농사모를 위해 더 깊은 애정 바라겠습니다.
-
-
장관님께서 이번 행사에 축하 메세지도 주셨습니다 .
-
-
[메세지내용]귀농을 꿈꾸는 분들의 모임인 귀농사모 회원 여러분! 모임결성 6주년을 축하합니다 우리 다함께 뜻과 의지를 모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대한민국 농촌을 만들어 갑시다
-
2007.3.16 농림부 장관 박 홍 수
-
-
위 메세지 내용은 제가 액자에 표구를 했습니다 .
-
(이번 행사장에서 다들 보실수 있습니다.. )
-
-
우리 회원 여러분 농림부 박홍수 장관님께 감사의 꼬릿말을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수고 많았습니다 귀농사모가 더욱 발전할수 있는 계기가 될것 같습니다
농수산부 장관은 농대(농업인)출신이 맡아야 한다는 것이 저희 학생시절 원하는 구호였습니다. 농업인 출신의 농림부 장관님이시란 소개글에 많은 희망을 안고 지지해 드릴 겁니다. ^^*
이장님운영위원님수고많으셨읍니다 관심가져주신장관님께감사하다는말씀전하고싶읍니다
영농 창업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또한, 귀농사모의 회원의 한 사람으로서 무진장 자부를 가집니다. 그리고 우리 귀농사모 카페의 발전이 훤히 보이는것 같습니다. 운영진 여러분 수고 참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이 카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농수산부 장관님께 정말감사인사드림니다^&^ 귀농사모여러분들께서는 큰 힘이되리라 믿읍니다^&^저역시도 카페회원이 되어서 정말 기쁨니다 항상 감사인사드림니다
수고많으셨읍니다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단순히 장관님을 만났다는 것보다는 귀농인들의 모임과 우리의 의지를 대신 전달하고 오신것 같아 마음 뿌듯합니다.지난번 서울산방 정모때도 괴산민들레마을을 위해 좋은 자리 만들어주셔서 항상 감사의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고맙습니다.
힘찬 노를 젓는 운영진 여러분 박수를 보냅니다...짝짝짝~~
농촌이 잘 사는 그날 까지 ,,,,,,,,,관심가져주신 장관님께 감사 드리며 이장님과 운영진 장관님과의 만남 축하 드립니다.
건강한 농민이사는 대한민국이 되기위해 수고해주시는 운영위원님들 과 농수산부 장관님깨 감사의 말씀드림니다
멀리 제주에서 도 한말씀 드려야 할것 같으네요. 이제 다리를 놓았으니 귀농 사모 카페에서는 탄탄한 다리목을 만들어 회원님들이 귀농에 편히 도달할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지기를 희망 합니다. 귀농사모 운영임원님들의 노고와 대한 민국의 농업 정책을 책임지신 박 홍 수 농립부 장관님의 관심과 배려가 한낫 말장난으로 끝나지 말고 정책에 이바지 하여 귀농인이 늘어나 도시의 실업인들이 귀농인으로 돌아 올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이장님 그리고 운영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와 같은 자리를 마련하여 귀농하고자 하는 뜻있는 사람들이 지금보다 쉽게 농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귀농사모 6주년 만쉐이~~
이장님이하 운영진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멋진 행사가 될수 있을것 같네요 여러분의 덕입니다.
소중한 꿈들이 모인 귀농사모 6주년을 맞아서 기쁜날이 된듯합니다. 운영진 모든분들 감사하고 축하합니다. 화이팅
축하 드립니다..힘찬 행보..항상 응원하겠습니다..그리고 축하메세지를 주신 장관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
수고많으셨습니다.
수고 많이 하셔습니다, 귀농사모 6주년 해사가 더욱 빛나게 되여군요...
자주 좋은만남의 자리가 있슴좋겠슴니다.우리귀농하는 모든분들의 힘이되어주실것을 바라며 운영진 여러분 수고가대단히 많아슴다.
장관님께서 이렇듯 직접 챙겨주시니 감사합니다. 그동안 카페의 불같은 열정이 쌓여 큰 업적으로 남게되었습니다. 운영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큰 결실을 맺도록 카페 집행부 모든 분들께 힘찬 박수를 보내드리며 모든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렵니다.
축하. 이번일을 계기로 귀농사모의 참 뜻이 널리 널리 이루어 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진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장관님과의 이번 면담이 귀농의 발전에 큰 힘과 징검다리가 되어주리라 생각됩니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땅은 우리가 아름답게 가꾸고 지키면서 후손에게 좋은 땅으로 물려줘야할 책임이 있기에 오늘의 여러분들의 수고가 훨씬 돋보이고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흙으로 돌아갈 우리들인데 우리가 사랑하며 아름답게 가꾸어갑시다. 노력하시는 모든 님들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축하 드립니다! 귀농사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참 흐뭇하고 기쁘네요. 귀농사모 화이팅!
바쁘실텐데 수고들 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어느정책을 만드실때에 나이를 한개를 두지마시고 어느누구나 농사를 짓고저 한다면 똑같치 평등한 기회를 주셔쓰면 합니다 나이가 50이넘는 사람으로서 나이한개를 두면 억울한 생각이듬니다.나이먹는것도 죄인지요 나이가 들수록 하고싶은것도 많아지는대말임니다.
귀농사모 홧팅.....전 할미인데 이제 50 이면 아직 ㅎㅎㅎㅎㅎ정말 하고싶은건 많은데 몸은안되고
추카추카합니다 수고많으셨네요 귀농사모 화이팅!!!
수고 하셨습니다....
학실히 리더다운 일들을 하셨습니다. 수고해씁니다. 자, 이제는 주몽대장을 만나뵈러 가야겠습니다. 청기와집으로... 왜 소서너가 떠나가는걸 막지 못했는지도 물어봐야지요... 홧팅..
6주년 축하하구요 농림부에서 그리 관심을 보였다는건 그만큼 운영진과 열성회원들의 성원에 대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수고들 하셨읍니다.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싸인 발 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야생초님 수고 하셨습니다. 항상 야생초님의 한결같은 마음이 존경스럽습니다.
고생하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장관님! 최고!
모두 모두 화이팅^^
정쟁만 일삼는 국회의원하고는 틀린 진정 국민에게 다가가는 장관님이시네요.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