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츄 놈들이 사전투표 폐지, 2일간 본투표를 주장하는데, 개수작이쥬.
그냥 사전투표 폐지 당일투표루 원상복구 하면 됩네다.
원래대루 06:00~18:00 12시간 투표해두 투표할 사람은 다 합네다.
첫댓글 양당은 같은 부모가 키우는 형제간.국짐당 90%는 내각제 세력이라고 봅니다.사전투표 폐지하고 당일투표를 8시까지 연장후 현장 수개표하면몇시간이면 개표 완료 가능위처럼 재선거 해서 다시뽑아 파기환송 재판 시작하면 당선무효 확정 ㅡ 자동퇴출.민주국가 만들기 시작...https://blog.naver.com/bmss4050/223807769572선관위 없애고, 헌법재판관 검찰 판사 개혁없이 정상국가 만들기 불가능? ㅡ 해법은?
첫댓글 양당은 같은 부모가 키우는 형제간.
국짐당 90%는 내각제 세력이라고 봅니다.
사전투표 폐지하고 당일투표를 8시까지 연장후 현장 수개표하면
몇시간이면 개표 완료 가능
위처럼 재선거 해서 다시뽑아 파기환송 재판 시작하면 당선무효 확정 ㅡ 자동퇴출.
민주국가 만들기 시작...
https://blog.naver.com/bmss4050/223807769572
선관위 없애고, 헌법재판관 검찰 판사 개혁없이 정상국가 만들기 불가능? ㅡ 해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