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고객지원부(손해)
▶채용구분 : 계약직
▶채용분야 : 계약관리 및 변경업무 처리
▶사 무 소 : 고객지원부
▶담당업무 :
▶채용인원 :
▶지원자격 :
▶우대사항 : 관련 업무 유경험자
○ 직 무 : 계약관리 및 변경업무 처리
- 일반보험/장기보험 계약변경 업무
- 제지급 업무
- 카드자동이체 승인업무
○ 계약기간 - 1년(최장 2년이내)
○ 근무시간 - 월~금 주 5일 근무, 1일 8시간
○ 급여수준 - 월 2,067,500원 (계약금액 기준)
○ 근무지 - 본사(서울 서대문역 인근)
○ 퇴직금 및 연차휴가보상금 지급(1년 이상 근무시), 사내복지포인트(분기50만원) 및 초과근무수당 별도지급 등
접수기간 : 2019년 12월 18일 11시 ~ 2019년 12월 24일 18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합격자발표일 : 2019-12-26
발표방법 : Email 및 SMS 개별통보(입사지원서 내 이메일 주소 및 연락처를 정확히 기입할 것)
참고사항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필수)
- 신분증
- 취업보호 대상 증명원 (해당자)
- 경력증명서
- 자격증사본
- 주민등록초본
☎문의처 : 농협손해보험 경영지원팀 02-3786-7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