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집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낮의 뜨거운 햇살에 이른 여름에 온 듯 합니다.
어느새 한 해의 절반을 향해 가고 있는 6월, 푸르른 나무와 예쁜 꽃들 보시면서 행복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6월 릴레이를 시작하겠습니다.
매일이 비슷하게 돌아가는 행집에서는
하루하루 해결해야 하는 많은 일들 속에서 언제나 바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포기하지 않고 지켜가기 위해서는 많은 분들의 식지 않는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의 함께 하는 시간은 결코 짧다 할 수 없는 마라톤이어서
십시일반으로 많은 분들이 단 한 구좌씩이라도 꾸준하게 참여해 주신다면 아이들을 지켜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또한 행집에서 필요한 아이들 물품(물티슈, 화장지, 패드, 락스, 신문지 등) 후원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약 먹일 캔 등도 보내주시면 유용하고 감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행집에는 제법 많은 고양이들도 돌보고 있습니다. 행집에서 같이 지내기도 하고 밥만 먹으러 오는 아이들도 많습니다. 이 아이들에게 필요한 사료와 배변용 모래 등 용품과 냥이캔도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돌보아야 할 고양이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 사료가 만만치 않게 들어가네요. 돌보는 길고양이 중 구내염을 심하게 앓고 있는 아이들이 있어 캔을 먹여야 하니 후원해 주시면 많은 아이들이 굶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혹시 사료로 후원해 주실 때에는 우리 아이들에게 먹이는 램스피아로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따로 먹이는 영양식이나 간식 없이 사료로만 지내는 아이들입니다. 사료를 바꾸어 설사를 하거나 먹지 않는 경우도 있어서 드리는 부탁의 말씀입니다.
사료만큼은 걱정없이 주고 싶지만 매일 사료가 떨어질까 불안하고 염려스러운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아이들을 굶기지 않으려면 매일 최소한 사료 20kg 두 포대가 필요합니다. 부디 아이들을 굶기는 일만큼은 없도록 도와 주세요.
행집에서는 아이들이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편안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버텨내고 살아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힘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달도 우리 아이들을 지켜 주세요. 우리 아이들의 수호천사이신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의 맑은 눈을 기억해 주세요.
이번 달도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실 고마우신 천사님들의 후원을 기다립니다.
릴레이 1번 받아 주실 분~!!!
◆ 릴레이 후원계좌(1구좌: 10,000원) ◆
* 아래 계좌 중 거래하시는 은행계좌에 원하시는 후원금액을 후원하시면 됩니다.
농 협 351-1277-5146-03 진해유기견행복의집
우체국 613711-01-001631 진해유기견행복의집
첫댓글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10번까지 이어갑니다. 7월에도 들릴게요.
소중한 후원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