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산에서 오신 회원님의 렉스턴스포츠 작업을 소개해드릴께요.
렉스턴스포츠 작업내용:
1. 사파리 익스트림 쇽업쇼바 F/R
2. 빅풋 강성 업스프링 F/R
3. 조절식 레트럴바
4. 허브스페이스 F/R
5. 스테빌포인트
6. 트렁크 파워도우미
오늘소개해드릴 회원님과의 인연은 3년전
비에프타이어를 수입해드렸던 기억에 남는 회원님이셔요.
렉스턴스포츠의 승차감 개선을 위해
조은타이어에 방문해주셨지요.
타이어 마일리지는 아직 한창인데,
통통튀고, 쿵쿵 찍히는듯한 거슬림.
덜덜덜 노면 그대로 전해지는 잔진동 때문에,
승차감 개선과 차고보강 작업을 해보려고 해요.
평소 회원님의 드라이빙에 알맞는 익스프림 패키지로 선택했습니다.
렉스턴스포츠 전륜 모습입니다.
사파리 익스트림 쇽업쇼바와 빅풋 강성 인치업 스프링을 장착했습니다.
후륜에도 사파리 익스트림쇼바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통통 튀고 턱턱 받치는 승차감은
사파리 익스트림 쇼바가 잡아줄께요!
렉스턴스포츠 승차감쇼바의 끝판왕!
렉스턴스포츠의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사파리 익스트림 쇽업쇼바
최고의 승차감을 자랑하며
어떤 주행환경이라도
편안하면서도 역동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게 됩니다.
동절기에는 온도 저하에 따른 댐퍼 감쇄력 변화율을
축소시켜 사계절 동일한 성능으로
안정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빅풋스프링은
순정스프링 소재인 열간보다 높은 강도로 변형이 적고
가벼운 1등급 냉간소재를 채택하여 성형하므로
강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짱짱한 빅풋 스프링을 장착하여
후륜쳐짐을 예방하며,
밸런스 있는 차고를 유지합니다.
익스트림 조절식 레트럴바
인치업 또는, 인치다운 셋팅시 타이어가
한쪽으로 밀려나는 현상을 바로잡아
변경된 차고에 대한 변화에 대응해 차축을 정렬하는 조절식 레트럴링크 입니다.
다음은 렉스턴스포츠의 롤링억제에 효과적인 스테빌포인트를 장착해보았습니다.
스테빌포인트
스테빌포인트는 전륜 2개 , 후륜 2개
총4개의 부품이 장착되며,
전륜 후륜 각각의 스테빌라이져 양쪽 브라켓 하단에 위치합니다.
#롤링억제 능력이 탁월한 제품으로
핸들로 전해져오는 차량진동을 잡아주고,
방지턱에서의 진동을 최소화 시켜줍니다.
고속주행에서의 핸들을 묵직하게 잡아주어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돕습니다.
다음은, 렉스턴스포츠의 잔진동 해소를 위한 우레탄 탑젤리부싱을 장착합니다.
우레탄 탑젤리부싱
렉스턴스포츠의 승차감 개선을 위한
반영구적인 아이템
"우레탄 탑젤리부싱"을 교체했습니다.
올뉴렉스턴의 프레임 하단에 위치해
위 사진처럼 상부부싱 10개, 하부부싱 10개가 장착됩니다.
기존의 순정부싱은 소재가 고무라는 점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른 경화로 인해 충격흡수 능력이 떨어져요.
우레탄 소재인 젤리부싱은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오랜기간
잔진동과 충격흡수에 탁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레탄 탑젤리부싱의 효과
1. 매일 주행하던 길에, 기존에 진동이 느껴졌던 노면에서도 진동없이 부드럽게 지나갔고,
2. 고속주행에서 노면이 고르지 못해 전해졌던 잔진동이 없어졌어요.
3. 방지턱에서의 스무스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많은 오너들이 인정한
후기가 증명하는
우레탄 탑젤리부싱! 경험해보세요~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렉스턴스포츠!
승차감 개선하고 룰루랄라
즐거운 드라이빙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