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매번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s23울트라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우마무스메내부의 소리를전부 차단해도,소리가납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전달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오류 현상 판단이 어렵습니다.
다만. 의심되는 부분이 있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계·해설의 음량을 홈 화면에서 조정 후 재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홈 화면 : [우측 상단 메뉴] - [옵션] - [사운드 탭] - [중계·해설 음량 조정]
안내해 드린 내용으로도 문제 현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운드 설정 화면 스크린샷과 함께
문제 재현 발생 단계를 작성하여 1:1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