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크로스
레알 마드리드는 토비 알더베이럴트를 영입할 준비가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토비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그는 토트넘과의 재계약에 교착 상태에 빠진 상태이다. 사실, 그는 유벤투스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토비가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고 거의 3개월만에 복귀했지만 그가 런던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토비는 토요일 토트넘이 아스날과 경기하기전에 뛸 준비가 되어있다고 주장하면서 아스날과 경기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했었다. 그는 지금 일요일에 있을 FA 컵 로치데일과의 경기에 뛸 것으로 예상된다. 토비의 복잡한 계약상황은 몇몇 클럽들이 관심을 갖게 하고 있다. 토트넘이 토비와 재계약을 맺지 않게 된다면 그들은 이번 여름에 토비를 팔 것을 고려하게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가 그를 면밀하게 지켜보고 있다. 토비는 토트넘과 재계약에 대해 논의중이지만 토비는 팀내 최고 연봉자들과 동등한 수준으로 올려놓은 걸 원할 뿐만아니라 그는 주급 15만 파운드를 초과하는 주급을 얻으려고 한다.
이 논의에서는 돌파구는 없어보이며, 그의 계약서에는 1년 연장 조항이 있고, 2019년 여름에 활성화 될 예정이다. 연장이 된다면 2020년까지 계약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이 계약에는 또한 25M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이 활성화 될 것이며, 토트넘은 1년 후 토비가 바이아웃 조항에 잃을 위험을 따르기 보다는 큰 이적료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여름에 판매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
출처: 미러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transfer-news/real-madrid-eye-transfer-tottenham-12026931
첫댓글 그래 차라리 레알에 비싸게...
레알이 노리면 레알에 팔겟네요 근데 이미 라리가에서 실패한적 있는데 노리려나 나이도 적은편도 아닌데
야 너네 자꾸 레알에주면 이미지 안좋아져...
아스날줘 ㅠㅠ
아스날에 판매하는게 더... 물론 팔일도 없겠지만 ㅠㅠ
라리가랑 좀 안맞지 않나
음...ㅋㅋㅋ맨유는 죽어도 안되려나
아스날로는 어타피 영입이 안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