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연도 | 사망자 | 부상자 |
1980 | 5,608 | 111,641 |
1981 | 5,804 | 115,289 |
1982 | 6,110 | 130,605 |
1983 | 6,834 | 152,572 |
1984 | 7,458 | 170,377 |
1985 | 7,522 | 184,420 |
1986 | 7,702 | 193,734 |
1987 | 7,206 | 222,701 |
1988 | 11,563 | 287,739 |
1989 | 12,603 | 325,896 |
1990 | 12,325 | 324,229 |
1991 | 13,429 | 331,610 |
1992 | 11,640 | 325,943 |
1993 | 10,402 | 337,679 |
1994 | 10,087 | 350,892 |
1995 | 10,323 | 331,747 |
1996 | 12,653 | 355,962 |
1997 | 11,603 | 343,159 |
1998 | 9,057 | 340,564 |
1999 | 9,353 | 402,957 |
2000 | 10,236 | 426,984 |
2001 | 8,097 | 386,539 |
2002 | 7,222 | 348,149 |
2003 | 7,212 | 376,503 |
2004 | 6,563 | 346,987 |
2005 | 6,376 | 342,233 |
2006 | 6,327 | 340,229 |
2007 | 6,116 | 335,906 |
2008 | 5,870 | 338,962 |
2009 | 5,838 | 361,875 |
2010 | 5,505 | 352,458 |
2011 | 5,229 | 341,391 |
총 | 269,864 | 9,637,932 |
첫댓글 네 부상자 수는 신빙성이 없구요..
사망자 수는 거의 99.9% 맞다고 봅니다. 어쨌든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이 전쟁 때 죽는 사람보다 더 많은 게 사실이고
특히 우리나라는 잘못된 정책 때문에 거의 2배 이상 사망자가 더 많다고 봐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정부가 그 잘못을 "백성탓"으로 돌리는한 개선의 희망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이륜차인데 사실 사륜차가 더 심각합니다. 따라서 그동안 차별만 받았던 이륜차가 오히려 대한민국 교통문화를 선진화로 풀어가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정부기관들은 특히 경찰청은 그동안 잘못해온 정책 때문에 스스로 잘못을 인정하지 못하는 비운에 빠져 나라를
나라를 망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안타까운 사실이지지만 정부기관이 돌이키기만 하면 교통사고 사상자가 절반으로 줄을텐데 말입니다.
이 말은 작년 대선 때 여, 야 정당에 고위층들을 직접 만나 전달은 했습니다만 권력기관들이라 변화가 없네요.
단결!
모든건다 국민의식수준이 낮아서... 국가 정책에는 문제가 없다고 믿고 싶겠지만.. .41년간 잘못된 법으로 인해 일반도로에서죽어간 라이더들 원한의 결실을 보게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