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언 24장
11 너는 사망으로 끌려가는 자를 건져 주며 살륙을 당하게 된 자를 구원하지 아니하려고 하지 말라
11 If thou forbear to deliver them that are drawn unto death, and those that are ready to be slain;
예수님께서 사망으로 끌려가는 자를 건져 주십니다. 살륙을 당하게 된 자를 구원하십니다. 질병에서, 묶임에서, 생각의 왜곡에서, 어리석음의 사망에서 건져 주십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의 사망에서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건짐을 받는 날입니다. 건짐 받은 제가 주님을 기뻐 예배하며 치유 받은 치유자로서, 구원 받은 구원의 통로로서 살아가는 날입니다.
저의 힘으로 사망과 살륙을 이길 수 없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의 능력으로서만 이길 수 있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보혈로 이길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신 예수님을 받아들입니다. 주님 제게 임하여주시옵소서!
주님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죽음이 아닌 생명의 죽음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십자가와 멍에를 같이한 저의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날마다 죽는 참 생명을 취하게 하옵소서.
높을 최, 어질 현, 빛날 희의 이름을 주신 하나님! 가장 높으신 왕, 예수 그리스도의 가장 존귀한 소유입니다. 의와 평강의 어질고 거룩한 그릇입니다. ‘일어나 빛을 발하라!’ 하신 말씀 대로 빛을 발하는 존재입니다.
정체성을 왜곡시키고 실수하게 하고 넘어지게 하려는 사망의 세력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파쇄합니다! 주님께서 제 안에 심어놓으신 생명의 정체성 대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성령님 도와주시옵소서! 다른 어떤 것도 저의 주인의 자리에 앉지 못하도록 회개하며 예수님의 구원하시는 손을 붙잡습니다.
기도학교를 통해 매일 말씀을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 가운데 찔림을 받는 썩은 부분들을 회개하며 하나님의 말씀대로 바꾸겠습니다. 훌륭하게 미션을 해나가는 분들을 보며 위축되고 뒷걸음질치려 하는 저의 연약함에서 일어나 빛을 발하겠습니다. 저의 이름을 주신 하나님! 정체성을 분명히 가지고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