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 고수부님이시여!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와 고수부님의 신정공사로 모사재천하여 물샐 틈 없이 짜 놓으신 천지도수가 돌아닿아, 1961년 재생신된 단주가, 1995년 천명을 받고, 1998년 태을도가 공식기두 하고, 2016년 대시국이 출범하여, 금일 갑진년 일양 기운이 태동하는 동지처성을 맞이하였사오니, 청룡황도대개년 왕기부래태을선의 시운인 갑진년에는, 태을도 대시국 건방설도 의통성업의 대역사가 가시화되어, 60만 의통군이 본격적으로 조직될 수 있도록 굽어살펴주시옵소서.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 고수부님이시여!
한반도는 신인합일로 인존시대를 여는 지구의 혈자리인 바, 천상에서 이마두 신부가 인간들에게 알음귀를 열어주어 독기와 살기가 묻은 이성을 극대화하여, 천국의 모형을 본떠 발달시킨 기독교 현대문명의 빛과 그림자가 유입되어, 남북이 각기 삼팔선을 경계로 미국과 일본, 소련과 중국의 후원 아래 자유민주주의와 공산전체주의 체제로 나라를 세워, 사활을 건 경쟁으로 지상천국 건설을 꾀했으나, 1948년 건국 이후 6.25 전쟁을 거쳐 70여 년이 지난 작금의 천하대세를 볼 때, 미중패권과 남북대결의 극한점에서 북사도 전란과 남군산 병겁으로 질주하고 있사오니, 갑진년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사실을 깨닫고, 태을도에 입도하여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 의통군에 참여할 수 있기를, 천지부모이신 증산상제님 고수부님께 엎드려 간절히 축원하옵나이다.
천원 123년 음력 11월 10일
대시 8년 양력 12월 22일
서기 2023년 양력 12월 22일
태을도 대종장
첫댓글 천지부모님이 열어주신 천재일우의 기회에 대시국 의통군에 참여해야 하겠습니다.
달이 차고 때가 되어 이제는 실제 상황에 대비해야할 시기가 된것 같습니다. 일심정성으로 수련하고 포교하여 그날에 대비해야 합니다.
청룡기운이 구비치는 갑진년 기운이 동지부터 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의통기지 대한민국 안에서 급살병에 병자를 살릴 의통군이 조성될 때가 되었습니다.
진리길 생명길인 태을도에 시절인연들이 빠짐없이 모여들어 의통군이 조성되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