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봉이네 쉼터
 
 
 
카페 게시글
▣- - 사랑과 ♡ 우정 스크랩 친구야 행복[幸福]한 모습으로
비주 추천 1 조회 4 26.06.06 01:04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6 01:04

    첫댓글
    친구[親舊]야! 사랑이 내 곁을 저 멀리 떠나거든...
    "나는 사랑하였으므로 행복하였네!" 하이네의 시 읊어보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