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서류합격은 예상밖의 일이라..ㅠㅠ
최근 두달간 입맛이 살아나서 신나게 먹어줫더니ㅠㅠ
9kg가 쪘거든요;ㅅ;.....지금 꽤 통통해요;ㅅ;..
리조트 컨시어지쪽은 외모 많이보죠???ㅠㅠㅠ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 살 좀 뺄걸 그랬어요;ㅅ;..
금요일날 면접인데 지금부터라도 쫄쫄 굶을까 고민중이예요..ㅠㅠ..
첫댓글 외모보다 이미지가 중요한것 같아요^^ 거울보시면서 스마일 연습하세요~
첫댓글 외모보다 이미지가 중요한것 같아요^^ 거울보시면서 스마일 연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