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급해 모바일로 글을 씁니다. 두서 없더라도 잘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오후 4시 30분쯤 길에서 샴 고양이를 주웠습니다.(이하 샤미라고 부르겠습니다.) 저희집에 샴고양이가 있어서 저희 아가인줄 알고 대리고 왔지만 저희집 고양이는 집에 있었고 이 고양이는 누군가 버린 고양이 였습니다. 잃어 버렸다고 하기엔 너무 오랜 시간동안 길에서 머문 흔적이 있었고 근래에 전단지나 고양이를 찾는다는 내용을 본적이 없었고, 병원을 데리고 가서 검사를 해본 결과 누군가가 길에 버린것 같다며 원장수의사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며칠있다가 해외로 가게 됩니다. 즉 고양이를 돌보아줄 사람도 없습니다. 저희 가족은 이미 고양이 2마리를 키우고 있고, 샤미의 질병중 다른 고양이에게 옮겨질수 있는 기생충이 있기에 저희 집에서는 도저히 샤미를 키울 여력이 안됩니다. 짧은 시간에 임보처를 칮는것 보다 후원비를 받아 샤미의 병을 낫게하는게 최우선이라고 생각되어 임보처가 아닌 24시간 동물병원 입원으로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몇시간 전 샤미의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동물 병원을 다녀왔고, 돈이 너무 없어 21만원에 맞춰서 급한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는 범백(다행이 범백은 아닙니다) ,코로나 바이러스,혈액검사를 진행했고
샤미의 증상은 *심한 탈수 증상 *다발성 장기부진(온 몸의 장기가 제대로 활동하지 않음) *전염성 복막염의심 *신부전(신장) *말기 간(오류거나 말기간이거나 정확한 검사는 엑스레이,초음파 검사필요/ 말기 간일 경우 살 확률은 희박하다 합니다.) *기생충(조충, 치료가능)
이렇게 심각한 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급한대로 수액과 기생충 연고를 처지 받은 가운데 저희집에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샤미를 계속해서 돌봐줄 여력이 전혀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샤미를 꼭 좀 살려주세요.
제 생각엔 전에 키우던 곳에서 병이 심각하니까 길가에 버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보같이 샤미는 사람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러한 샤미에게 꼭 좀 도와주세요.
목표금액은 약 200만원으로 측정하고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측정입니다, 정확한 금액은 샤미 입원진료병원에가서 물어볼 계획이며 가격이 측정되면 금액정정 관련 공지를 쓸 계획입니다. 목표 금액이 너무 높아 선뜻 후원을 망설이시는 분들도 안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원 금액이 남는다면 꼭 다른 아가에게 기부를 하겠습니다.☆
(한달 입원,진료비/ 정확하지 않고 대략 측정했습니다. 50만원 정도 모이면 24시 동물 병원에 가서 입원진료비를 물어볼 생각 입니다.) 제가 해외로 가는 9일 전까지 꼭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래는 예쁜 샤미의 모습입니다.
진료후 검사지 입니다.
후원계좌 입니다.
범백 키트 *음성*결과
++)) 저희 고양이와 샤미 입니다. 샤미는 암컷(진료 프린트 성별 확인 부탁) 저희 고양인 수컷(사진속의 세탁기 위, 파이어볼 확인 부탁) 샤미는 기생충 때문에 잠시 배란다에서 놔 두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물과 사료 간이화장실 있습니다.
지역이 어딘지 글에 적어두면 임보처 구하는데 더 빠르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삭제된 댓글 입니다.
경기 북부ㅠㅠ
아가 제발 아 기운 없어서 마음이 너무 아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7.08 10:40
http://m.cafe.daum.net/ok1221/9Zdf/1250417?svc=cafeapp
샤미가 원래 주인에게 돌아갔습니다.
ㅠㅠㅜㅡ허러러오러ㅗ엉여엍ㅇ어다행이야
아가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