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판 흔드는 '윤석열 청부 고발' 의혹... '11시 김광일 쇼'에서 핵심 4가지 포인트 완벽 정리!
뉴스버스(이진동 조선일보 기자의 인터넷 매체): 청부고발 의혹 제기
<김광일의 해석>
윤석열 죽이기 시즌 1: 윤석열 검찰 총장(현직 검찰총장) 죽이기
윤석열 죽이기 시즌 2: 대선 후보 지지율 1위 윤석열 죽이기 (부인 줄리 의혹 제기 + 청부고발의혹 제기)
<뉴스버스를 통해 보도돤 내용>
윤 지시로 손준성 대검 수사정보정책관이 고발장( A4 19쪽 + 증빙서류 200쪽 분량:유시민, 최강욱, 황희석을 대상으로)을 만들었다는 정황이 있으며 이것을 당시 국민의 힘 4.15 총선 국회의원 후보인 김웅(송파갑 당협 위원장)에게 넘겨주었다(??)....
김웅은 다시 국민의힘 당 법률지원단에 넘겼다(??) ....
실제로 고발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frXcAg2wNGk ...
4가지 핵심 포인트: 제보자, 고발장의 진위, 고발장의 전달(김웅에게) 사실여부, 윤석열 총장의 지시 여부
1. 이진동 기자에게 청부고발 의혹을 제보한 사람은 누구일까?
지지율 1위 윤석열을 끌어내리기 위해 대선판을 흔들어 보는 사람은 누구일까?
여당 대선 후보? 야당 내부 경쟁자 대선 후보?
2. 손준성이 보냈다는 고발장('손준성 보냄'이라 쓰여있음)은 진짜냐 가짜(조작)냐?
※ 사립대 표창장 직인도 조작하는 현실...
당사자인 손준성 검사는 황당무계하다며 그런 사실이 없다고 말했다.
3. 그 고발장이 김웅(국회의원 후보)에 정말 넘겨졌는가? 증거는 없고 정황만 있음.
4. 윤석열 총장이 과연 청부고발을 시켰는지 여부
판결문은 검사만 가질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판사와 사건 당사자들도 가질 수 있는 것임을 명심할 것...
첫댓글 핵심포인트: 정황상, 대선판을 흔들어 반사이익을 얻는 자는 누구일까?
1. 제보자는 누구일까?
2. 손준성이 고발장을 만들었다는 것이 사실일까? 손준성 본인은 부인함!
3. 그 고발장을 손준성 검사가 김웅 국회의원 후보에게 넘겨주었다는 것이 사실일까?
4. 윤석열 후보가 지시했다는 것이 사실일까?
보나 마나 가짜지
거짓선동으로 정권 챙긴자들이 무선짓을 못 할고,
결국은 헛다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