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매일같이 가던 다이소인데도 친구들과 다녀오니 더 즐거웠나봅니다 집에 가는 길에도 내내 이야기를 하더니 그 후 다이소를 가면 항상 어린이집에서 와봤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좋은 기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첫댓글 매일같이 가던 다이소인데도 친구들과 다녀오니 더 즐거웠나봅니다 집에 가는 길에도 내내 이야기를 하더니 그 후 다이소를 가면 항상 어린이집에서 와봤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좋은 기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