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영양 꿈나무
 
 
 
카페 게시글
샘물&풀잎반 <지역사회연계> 다이소 둘러보기
굠둥이풀잎반 추천 0 조회 56 26.06.18 18:58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9 09:01

    첫댓글 매일같이 가던 다이소인데도 친구들과 다녀오니 더 즐거웠나봅니다 집에 가는 길에도 내내 이야기를 하더니 그 후 다이소를 가면 항상 어린이집에서 와봤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좋은 기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