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애국시민 여러분께 호소 드립니다.
존경하는 애국시민 여러분! 지난 2005년 6월 19일 새벽 연천군 제28사단 81연대 530GP피격사건은 “상병급 사병들이 야간차단작전 중 북한군의 미상화기 9발 공격에 의해 故 김종명대위(ROTC42기)등 장병 전사 8명, 부상자 4명이 발생한 대형사건”으로 당시 온 국민을 경악시키고 국방의무를 준수하는 젊은이들에게 큰 충격을 준 사건입니다.
그러나 노무현정권은 당시 김정일과의 정상회담구걸을 위한 정치적 상황을 고려하여 국민정서상 남북관계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민감한 사건이기 때문에 “적 도발 사건을 아군의 자작극으로 둔갑”시키고 각종 증거물을 은폐, 조작하여 조국수호를 위해 목숨 바친 군인들을 친북정책의 희생양으로 만든 천인공노할 극악무도한 국기문란사건입니다
-.따라서 軍의 기강을 바로세우고, 애국심을 회복시키고, 국가의 신뢰를 회복하는 것은 물론, 조국에 목숨 바친 호국영령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그날의 진실을 명명백백 밝혀 대한민국의 올바른 국가정체성확립을 하여 주실 것을 박근혜 대통령님께 호소하기 위하여
20013년 5월 20일(월요일) 14:40분 조선TV “신율의 시사열차”에 [연천530GP피격사건의 진실을 밝힌다]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참고적으로 여러 방송국에 호소한바 있으나, 민감한 문제라며 방송을 꺼리던 중 민족의 대변지인 조선일보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종편 체널인 조선TV의 신율교수님께서(시사열차 앵커) 쾌히 승낙 진실을 밝히는데 나서 주시겠다는 애국적인 결단에 유가족을 비롯한 애국시민들과 함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 많은 애국시민들께서는 이웃 친지 동지들께 널리 알려 함께 시청하신 후에 진실이 밝혀 질 수 있도록 박근혜대통령님께 탄원의 호소를 하여주신다면 대한민국의 올바른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큰 도움이 될 뿐만이 아니라 아직까지도 “억울함에 구천을 헤매고 있는 8명의 전사자 애국장병들의 혼을 달래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애국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다시 한 번 호소 드립니다.
2013년 5월 16일
연천530GP피격사건 진상규명촉구국민협의회 상임대표 송 영 인 올림
첫댓글 역사적 왜곡만큼... 국가의 미래를 결정짓는 것은.. 없다고 봅니다..
518포함, 윤창중 사건도 그렇고... 윗 사건도 그렇고.. 등등등....... 만일 왜곡이라면... 이 문제는.. 덮어둘 문제가 아닙니다..
덮어 두어서도 않됩니다.. 성경에.. 예수께서 말씀하시길.. "나와 같이 하지 않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니라"하신 말씀이 이것입니다.. 박근혜 정부도 이명박 정부의 오류를 재현한다면... 역사의 심판을 반드시 받게 될 것입니다.. 나중에 해결되겠지? 시끄러운거 구지 해야되것나.. 할 일도 많은데??? 이런 분탕과 분열을 싫어한다면.. 그건 애국이 아니라.. 애국을 가장한.. 역적인겁니다..
군부대 간첩침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