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년 써서 바꿀려고 오늘 LG유플러스 대리점에 갔습니다.
2년 써서 기기변경하면 10만원이 보상된다고 하더군요.
망내 34요금제 쓴다고 말을 했고, 폰을 갤럭시 그랜드 추천해주더군요.
저는 인터넷 검색, 카톡 위주로 사용하고 게임은 거의 안해서 그리 좋은 사양은 필요없습니다.
망내 34요금제 쓰면 2년 계약시 월 7천원이 할인되고, 기계값은 2년 약정에 월15,050원인거 보니깐 기계값이 361,200원이라는 말이네요.
10만원 보상 받아서 이 가격이면 원래 461,200원 이라는 말이네요? 이것도 오늘 주말이라 몇만원 할인 된 가격이라고 말 하더군요.
평일보나 주말에 가입해야 할인 더 된다고.. 근거가 있는 말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은 주말이라 개통은 안되고 계약서에 싸인하고 내일 방문한다고 하고 왔습니다.
집에와서 검색 좀 해보니 기계값이 5~10만원 이라는 말이 보이더군요. 바가지 씌인건가요? 여기 지점이던데 음..
정말 갤럭시 그랜드가 기계값 5~10만원에 살 수 있는건가요?
아직 개통 안했으니 내일가서 안한다고 해도 문제 없을까요?
첫댓글 네 그 돈주고 그랜드 안사죠
노트2도 그가격이면 살듯요
아 그렇군요. 전화해서 취소했습니다. 제가 좋은 폰이 필요없는데..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21188792
옵티머스 LTE TAG 괜찮을까요? 월요금이 3만원 밖에 안되네요. 여자친구도 LG라 통화도 무제한이고..ㅎㅎ
한방에yo까지 적용되면 2만5천원이네요.
10만원보상 없는거 갔다가 붙이기 ㅋㅋ 말로 매출올리는 직업 ㅋㅋ
그런건가요? 인터넷 검색해보길 잘했네요..ㅎㅎ
옵티머스 LTE TAG 폰이 기기반납 조건에 HDTV모아 월5천원 (93일 유지조건)에 기계값 9천원 해도 2만4천원인데 괜찮겠죠? 뽐뿌나 옥션 보니깐 있네요. 혹시 LG 기기변경 중에 이 폰 말고 더 괜찮은것도 있나요? ㅎ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저도 기기변경이 비싼다는걸 생각하고 방문해서 물어봤는데.. 판매자가 요즘은 기기변경이 더 저렴하다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그런갑다 싶었는데 말장난이였네요 ㅎㅎ
홈쇼핑 그랜드 팔던데요
3년약정에 기계값없고 할부이자인가
0.5 프로? 맞나요? 그거만 낸다고방송하든데요
아 그런가요. 한번 찾아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혹시 별정통신 아니던가요? 홈쇼핑에는 별정통신이 많아서
별정통신은 제가잘 몰라서요 ㅡㅡ
헬로우모바일이라든데요
이기별정통신인가요?
네이버 중고나라가면 새거같은공기계엄청많이올라와요
거기서사시는게어떨런지...
감사합니다.
옵태그는 중저가로 나온지 오래된 모델이고 출고가가 계속 인하되어서 현재 297,000원입니다.
기변 10만원 지원받으면 할부원금 197,000원에 30개월시 매달6566원씩 청구 되나
34요금제 쓰면 부가세포함 7700원 할인 받으시니 기계값은 안나옵니다.
다합쳐서 36,779원 나오고 추가로 인터넷결합 하시면 더 할인 되고요.
갤럭시 그랜드도 보급형 듀얼코어 모델로 출고가는 현재 550,000원입니다.
메이저 통신사 할부이자는 5.9%입니다. CJ 헬로우모바일은 매월 할부원금의 0.25% 입니다.
MVNO 4대사업자로 KT망을 임대하여 KT망 그대로 사용하시니 쓰는데는 지장은 없고 추가 요금할인 5천원이 더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5~10만원 이런거는 요금제 쓰면 그요금제에 맞게 할인을 해주는데 그걸 받아서 5~10만원인지
아니면 단말기 대금에서 즉시 선할인 받아서 5~10만원인지 단말기 할부원금이 정확히 얼마인지를 알아 보세요.
요즘 방통위 규제가 심합니다. 노트2도 그가격에 살듯이요 하는데 U+ 기변 34요금제로 절대 못사요~ ㅋㅋ 말이 되는 소리 좀 ㅋㅋ
인터넷으로 보고 옵태그 부가세 포함해서 28680원에 구매했습니다. 요금제는 망내 34로 했구요.
월 기기 할부값이 1200원이고 2년 약정하니 매월 7700원 할인 받아서 실제 납부 요금이 30800원이더군요.
거기다 저는 인터넷까지 사용하고 있어서 한방에yo로 또 할인 5500원 받으니 25,000원 부근에서 사용할꺼 같네요..ㅎㅎ
어제 바가지 씌울려고 했던 대리점가서 한방에yo 신청하러 갔더니 똥 싶은 표정이던데요. 그러면서 옵태그 별로 안좋다고ㅎㅎ
어차피 전화 위주로 하고 카톡 및 인터넷 사용이 주 목적이라 좋은 폰도 필요 없는데, 알아보니 그랜드도 보급형이라 해상도 떨어지고 배터리 하나밖에 없고 별로더군요.
어차피 둘다 별로면 저렴한 폰 사는게 낫지 보상할인 10만원 받고도 기계값 36만원에 주고 사는게 등신아니냐.. 라고 속으로 말하고 그냥 나왔습니다ㅎㅎ
제가 옵태그 산데는 일체 부가서비스 가입이나 유심칩 비용을 안받았고, 사은품으로 케이스랑 액정필름도 준다고 하더군요.
기변은 가입비는 없습니다. 유심비는 만원도 안하니 대납 해줍니다.
한방에Yo는 다른 대리점 가서 하시지...ㅋㅋ
상담 다 해주고 했는데 폰은 다른곳에서 사서 서비스 신청만 하러 오면 솔직히 짜증 납니다.
오프라인은 매장 월세, 인건비, 각종 공과금 등을 내야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보다 만원이라도 더 벌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런거는 생각 안하시고 온라인이랑 오프라인을 비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비교는 하지 마세요. 본인이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싸게 사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