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도 번호 사용을 안한지 2년정도가 되어가는데 최근에 메일을 확인해보니 마지막달 요금 미납에 오버차지 비용으로 300불 정도에 빌이 나왔습니다.혹시 이 문제 여쭈어 보고싶은데 쿠도 직원분 계실까요?
첫댓글 이부분은 쿠도 고객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셔서 해결하셔야 하는데, 어떻게 처리하는지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다면 로히드 한남마트 2층 텔러스&쿠도 지점으로 연락하시면 한국분과 이야기 해보실수 있습니다.
첫댓글 이부분은 쿠도 고객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셔서 해결하셔야 하는데,
어떻게 처리하는지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다면 로히드 한남마트 2층 텔러스&쿠도 지점으로 연락하시면 한국분과 이야기 해보실수 있습니다.